쌍용자동차는 6일 온라인 쇼케이스를 통해 정통 픽업 스타일로 변신한 더 뉴 렉스턴 스포츠ㆍ칸의 신차 소개 영상 등을 처음 공개한다.
쇼케이스는 신형 스포츠ㆍ칸의 주요 특장점이 소비자들에게 친근하면서 인상 깊게 전달될 수 있도록 각 분야에서 모험과 도전을 통해 뛰어난 활약을 펼치고 있는 셀럽들의 시승ㆍ리뷰 등으로 구성됐다. 6일 오전 10시 쌍용자동차 공식 유튜브 채널을 통해 공개한다.
쌍용자동차는 2002년 무쏘 스포츠를 시작으로 액티언 스포츠(2006), 코란도 스포츠(2012), 렉스턴 스포츠(2018)에 이르기까지 약 20년 동안 픽업 시리즈 계승을 통해 대한민국 K-픽업 시장을 발전해 온 결과 잇따른 경쟁 모델 출시에도 2020년 87%의 압도적인 국내 시장 점유율을 차지하며 대한민국 대표 픽업으로 확고히 자리매김하고 있다.
신형 스포츠&칸은 2018년 스포츠, 2019년 칸 출시 이후 디자인 아이덴티티를 통합해 탄생한 페이스 리프트(부분 변경) 모델이다. 더 익사이팅하고 강인한 이미지의 정통 픽업 스타일로 고객들의 라이프스타일이 다채롭게 확장될 수 있도록 상품성을 한층 강화했다.
관련기사
- 서울 동북부 지하철역, 장애인식 개선 알림터로 변신
- 서울남산국악당, 청년국악기획자 양성과정 진행
- 스타필드 하남, 하남검단산역 개통 기념 아웃도어 페스티벌 진행
- 화성시, 화성3.1운동만세길 역사해설프로그램 운영 재개
- 서울문화재단, ‘문화누리카드 사회적경제 사용안내서’ 배포
- 화성시문화재단, 동탄아트스페이스 미디어아트 프로젝트의 세 번째 전시 개최
- 세종문화회관, 천원의 행복 ‘온쉼표’ 공연
- 한강공원서 정비한 나무, 서울대공원 동물 먹이로 활용
- 한돈몰, 홈캠핑 기획전 진행…30일까지 한돈 바비큐 세트 최대 40% 할인
- 낙원악기상가, 브루펍 실낙원 오픈 기념 이벤트 진행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