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나투어·KRT·참좋은여행, 다양한 해외여행 패키지 선보여

앤탤롭 캐년. [사진=하나투어 제공]

△ ㈜하나투어, ‘앤탤롭 캐년’ 포함한 ‘4대’ 캐년으로 떠나는 미서부 상품 소개

㈜하나투어가 압도적인 자연 ‘4대 캐년’ 과 다이나믹한 대도시 ‘라스베이거스’를 메인으로 관광하는 상품을 정비하고 본격 운영한다고 10일 밝혔다.

‘미서부’는, 죽기 전에 꼭 가야 할 관광지 1위인 ‘그랜드 캐년’과 붉은 첨탑의 이색풍경을 나타내는 ‘브라이스 캐년’ 그리고 신들의 정원이라 불리는 ‘자이언 캐년’ 등 ‘3대 캐년’을 메인으로, 10여년 간 한국 관광객들에게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하나투어의 2017년 해외여행 패키지성 상품 예약 데이터에 따르면, ‘미서부’는 미주 지역으로 떠난 여행객들이 ‘하와이’ 다음으로 많이 선택한 지역이다. 특히, 해외여행이 점차 활발해진 60대의 경우, 미주를 선택한 여행객 중 3명 중 1명이 ‘미서부’를 선택한 것으로 나타났다.

하나투어 미국본토팀 김재욱 팀장은 “’미서부’상품은, 하나투어가 2013년부터 실시한 자체 고객만족도 조사(HCSI: Hanatour Customer Satisfaction Index)에서 매년 Best 10에 드는 상품으로, 전반적으로 높은 만족도를 보이는 상품”이라며, “새롭게 추가된 관광지인 ‘앤탤롭 캐년’은, 카메라 작가들 사이에서도 새롭게 부상하고 있는 미서부 ‘핫플레이스’로, 부드러운 협곡들 사이를 관통하는 빛은 설명할 수 없을 만큼의 기막힌 풍경을 만들어낸다. 기존 3대 캐년들과 함께 ‘4대 캐년’으로 인기를 끌 것으로 예상된다”고 말했다.
 

제이파크 리조트. [사진=KRT 제공]


△ KRT, 세부 여행 계획 세운 이들을 위한 '물놀이 리조트' 상품 선봬

직판 여행사 KRT는 ‘물놀이’에 중점을 둔 세부 여행객들의 선택을 돕기 위해 기획전을 오픈했다고 지난 9일 밝혔다.

◇ 제이파크 리조트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는 테마파크 전문가 드림파크 인터내셔널 USA가 설계했다. 다채로운 즐길 거리가 가득하고 ‘한국인 친화형 리조트’로 잘 알려져 있다. 특히 다이내믹한 워터 액티비티를 즐기기를 원한다면 세부 제이파크 리조트가 제격이다. 대규모 워터 슬라이드, 다양한 콘셉트의 수영장 등 유아부터 어른까지 만족할 수 있는 폭넓은 수용력 덕에 가족 단위 여행객들에게 안성맞춤이다.

◇ 솔레아 리조트
샌드바 리조트에서 만든 솔레아 리조트는 여행객들 사이에서 ‘가성비 갑’으로 불리며 높은 재구매율을 자랑한다. 여행객이 원한다면 베스트 웨스턴 샌드바 리조트의 부대시설을 활용할 수도 있다. 새로 지어진 라군과 메인풀, 키즈풀 등 야외 수영장을 이용할 수 있어 쾌적한 물놀이를 원한다면 이만한 곳이 없다. 수영장과 어우러진 로맨틱한 산책로는 연인과 함께 걷기 좋다.

◇ 플랜테이션베이 리조트
자연경관과 어우러지기 위해 리조트 내 모든 건물을 저층으로 설계했으며 투숙객의 편의를 위해 ‘노팁 정책’을 고수하고 있다. 민물 수영장과 해수 수영장이 있으며 특히 바다를 연상시키는 드넓은 수영장이 매력 포인트다. 약간의 비용을 지불하면 패들 보트와 같은 무동력 해양 스포츠를 즐길 수 있다. 무릉도원에 온 듯 진정한 휴식을 즐길 수 있어 혼행족에게도 제격이다.
 

쇼와 거리. [사진=참좋은여행 제공]

△ 직판여행사 참좋은여행, 일본 베스트셀러 소설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 자취 따라가는 규슈 여행 제안

참좋은여행은 인기 있는 일본 여행지 후쿠오카, 유후인과 더불어 유유자적한 뱃놀이를 즐길 수 있는 야나가와와 50년 전 일본의 정취를 느낄 수 있는 오이타현 분고다카타시 관광이 포함된 패키지를 선보인다.

이번 패키지는 국내 여행자들이 가장 좋아하는 일본 여행지인 유후인의 긴린 호수와 민예 거리를 두루 살펴본 후 후쿠오카로 이동해 후쿠오카 타워, 캐널시티, 다자이후텐만구까지 알차게 둘러본다.

특히 마을 전체 풍경을 감상할 수 있는 야나가와에서의 뱃놀이부터 일본 인기 작가인 히가시노 게이고의 베스트셀러 '나미야 잡화점의 기적'의 영화 버전 촬영지인 분고다카타시 쇼와의 거리에서의 산책 역시 특별한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보인다.

또한 참좋은여행 고객들을 위해 여독을 녹일 수 있는 온천 호텔 1박과 시내 관광이 편리한 시내 호텔 1박, 토리텐 정식(닭 튀김 요리)과 소바 센베, 우메가에모찌, 유후인 치즈케이크과 같은 현지식·간식 등의 다양한 특전도 준비돼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