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 숙박권ㆍ관광시설 체험권 할인상품 제공
인천관광공사가 메타버스 기반 인천 트래블 마켓을 8일부터 17일까지 개최한다.
인천 트래블 마켓은 코로나 시대 핵심 키워드인 메타버스를 기반으로 한국관광공사 경인지사,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과 민관협업으로 개최하는 온라인 관광상품 홍보관이다.
올해 처음 개최되는 이 행사에는 그랜드 하얏트인천, 파라다이스시티를 비롯해 제주항공, 에어서울 등 인천 관광을 대표하는 40여 개 기업과 시설이 참가한다. 숙박과 여행상품, 관광기념품 등 행사 관람객을 위한 할인상품을 선보일 예정이다.
이번 행사는 코로나19 상황을 고려해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을 배경으로 구축한 메타버스 가상공간에서 진행된다. 나만의 캐릭터를 선택해 가상공간 입장 후 참여기업 부스를 방문하면 원하는 상품을 예약·구매할 수 있다.
또한, 행사 홈페이지에서 동시에 진행되는 온라인 퀴즈 이벤트에 참여하면 추첨을 통해 호텔 숙박권, 관광시설 체험권, 각종 기념품 등 다양한 경품도 받을 수 있다.
9일부터 11일까지 현대프리미엄아울렛송도점 야외공간에는 메타버스 가상공간을 현실세계로 옮겨 놓은 듯한 무인홍보관을 설치할 예정이다.
행사 참여기업인 제주항공 홈페이지에서는 지난 1일부터 사전 붐업을 위한 퀴즈 이벤트가 진행되고 있으며, 참여자에게는 항공 기프티켓 등 다양한 선물을 증정한다.
관련기사
- 인천-강화 왕복 4차선 도로 확장 본격화…이달 중 착공 추진
- 인천시, 인천뮤지엄파크 조성 첫발
- 인천시, 인천투어패스 테마 상품 출시 기념 이벤트 진행
- 인천 월미공원, 친환경 흙길 조성
- 인천시, 친환경 인천여행 인증샷 이벤트 진행
- 한국관광공사, 2021 공연관광 마케팅 아카데미 개최
- 인천관광공사, 송도크래프트에 마이스 접목 게임콘텐츠 공개
- 11월 15일부터 격리 없이 싱가포르 여행 가능
- 한국관광공사 LA지사, 치유의 한국 영상 홍보
- 한국관광공사, BGF리테일과 컵라면 지역관광 홍보
- 싱가포르항공, 한국-싱가포르 노선 여행안전권역 항공편 운항
- 파라다이스시티, 인천맥주와 협업…파라다이스 시그니처 에일 선봬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