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렉서스 코리아 제공]

[관광레저신문=정찬필 기자] 렉서스 코리아는 8일부터 26일까지 세이프티 플러스(SAFETY PLUS)’ 서비스 캠페인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렉서스 측에 따르면 이번 캠페인은 차량 구매 후 보증 기간(4년 또는10 km, 선도래 조건)이 만료된 고객을 위해 특별히 준비됐다.

캠페인 기간 중 서비스 센터를 방문하는 고객에게 렉서스 자동차 공식 부품 및 유상 점검 공임의 10% 할인 혜택이 주어진다. 
아이템은 오일 일부 품목 및 윤활유브레이크 패드와이퍼 러버와 블레이드타이어로 주행거리가 긴 차량에 필요한 항목들을 합리적인 가격으로 만나볼 수 있다. 20만원 이상 유상 수리 고객에게는 고급 여행용 파우치도 증정된다.

또한, 하이브리드 모델 오너를 위한 특별 혜택으로 ‘GTS’
를 사용한 하이브리드 시스템 무상 점검을 실시한다. GTS(Global Tech Stream)란 렉서스가 독자적으로 개발한 하이브리드 전용 차량 진단 장비로 하이브리드 시스템 내부를 상세하게 확인하고 체계적으로 점검할 수 있다

뿐만 아니라 이번 서비스 캠페인에서는 하이브리드 메인 배터리 10%할인(부품 및 공임혜택도 준비됐다.

렉서스 코리아 관계자는 “정확하고 친절한 응대로 고객의 신뢰를 얻는 것이 우리 서비스의 모토”
라며 이번 기회에 렉서스의 꼼꼼한 차량 관리를 만나보시고 즐겁고 안전한 운전이 되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