New 푸조 3008 SUV. [사진=한불모터스 제공]

[관광레저신문=정소영 기자] 프랑스를 대표하는 ‘프리미엄 제너럴리스트(Premium generalist)’ 푸조의 공식 수입원인 한불모터스㈜(대표이사 송승철)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오늘(30일)부터 7월 중순까지 푸조의 대표 인기 모델과 제주 여행을 함께   있는 ‘푸조X신화 리워드 프로모션’을 실시한다고 밝혔다.

 프로모션은 여름철 제주도를 방문하는 고객들이 푸조의 대표 인기 모델을 경험하고 함께 추억을 만들  있도록 한불모터스㈜ 제주렌터카 사업본부와 제주신화월드가 함께 기획한 공동 프로모션이다.

이번 프로모션은 제주신화월드 멤버십 ‘신화리워드’ 회원을 대상으로 진행되며, 제주신화월드 숙박 예약 시 1박 당 24시간 푸조 제주 렌터카 24시간 이용권을 제공한다. 푸조 렌터카 모델은 푸조의 인기 SUV ‘New 푸조 3008 SUV’ 프리미엄 플래그십 세단 ‘푸조 508’ 대상으로 한다. (렌터카 이용  자동차 보험료, 유류비, 차량 변경 시발생 비용은 고객 부담)

프로모션과 관련한 제주신화월드 숙박 예약은 오늘(30일)부터 7월 12일(목)까지 진행되며, 원활한 렌터카 이용을 위해 최소 3 전에 예약해야 한다. 보다 자세한 정보는 푸조제주렌터카(www.peugeotjeju.com) 및 제주신화월드 홈페이지(www.shinhwaworld.com)를 통해 확인할  있다.

한불모터스㈜ 송승철 대표이사는 "여름 성수기를 앞두고 제주도를 찾은 많은 고객들이 푸조의 대표 모델들을 경험하며 높은 상품성과 프리미엄한 가치를 느낄  있도록 이번 프로모션을 마련했다"며, "많은 고객들이 푸조와 함께하는 제주여행에서 즐거운 추억을 만들길 바란다"고 밝혔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