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아모레퍼시픽 헤라가 공식 후원하는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HERA Seoul Fashion Week)’가 지난 21일 성황리에 막을 내렸다.

헤라는 2018 S/S 헤라 서울패션위크에 참가한 55개 브랜드의 모든 백스테이지 메이크업을 총괄하며 각 쇼마다 다채로운 콘셉트로 헤라가 추구하는 서울리스타(Seoulista)의 매력을 전세계에 전파했다.

특히 이번 시즌은 9월 신제품 ‘루즈 홀릭 샤인’과 베스트 아이템 ‘블랙 쿠션’을 활용한 ‘글래머러스 글로우 앤 샤인’ 메이크업 트렌드를 제시해 눈길을 끌었다. 

헤라 수석 메이크업 아티스트 이진수 부장은 “2018 S/S 헤라 서울 패션위크 메이크업은 입술 위의 반짝이는 샤인 텍스쳐가 눈길을 사로잡는 글로시 립 메이크업이 주를 이뤘다”며 “글로시한 피부 표현과 함께 촉촉하고 볼륨감 넘치는 글로시 립 표현만으로 자연스럽게 메이크업의 완성도를 높인 것이 특징”이라고 덧붙였다.

한편, 지난 10월 16일부터 10월 21일까지 동대문 디자인 플라자(DDP) 어울림 광장에서 진행된 ‘루즈 홀릭 샤인 팝업 부스’에서는 본인에게 어울리는 ‘루즈 홀릭 샤인’의 절대 컬러를 찾을 수 있는 제품 테스트존과 인생샷을 찍고 SNS에 업로드 하면 다양한 혜택을 받을 수 있는 셀피존이 운영돼 고객과의 접점을 확대하며 직간접적인 제품 체험의 기회를 제공했다.

또한 매일 진행된 현장 라이브 쇼에서는 에스팀 인기 모델들이 게스트로 참석해 애장품으로 루즈 홀릭 샤인을 소개해 주목을 받았다. 모델 김승환은 MC로 매끄러운 진행 솜씨와 유쾌한 입담을 뽐냈고 윤정재, 안아름, 이희수, 유리, 안승준, 진정선은 루즈 홀릭 샤인을 활용한 메이크업 대결, 랜덤 미션 등을 통해 현장에 참석한 관객들에게 직접 립스틱 컬러를 추천해주고 각자의 메이크업 노하우도 공개하며 생생한 재미를 더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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