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헬로 캘리포니아!” 온라인 이벤트를 통해 총 21명에게 무료 여행 제공

사진=캘리포니아 관광청 제공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캘리포니아 관광청은 4계절 아웃도어 여행지로서의 캘리포니아를 홍보하기 위해 “헬로 캘리포니아!”라는 온라인 이벤트를 11월 12일까지 진행하고, 이벤트 당첨자에게 무료 캘리포니아 아웃도어 여행을 선사한다. 

본 이벤트의 당첨자는 총 21명으로 캘리포니아는 선정된 당첨자 21명에게 캘리포니아로 떠나는 아웃도어 여행의 기회를 무료로 제공하며, 이들은 각 7명씩 총 세 그룹으로 나뉘어 겨울 스포츠, 하이킹, 여름 스포츠를 테마로 하는 ‘캘리포니아 아웃도어 여행’을 떠나게 된다. 

겨울 스포츠 팀은 매머드 레이크 및 레이크 타호 등 세계적인 스키 리조트가 위치한 하이시에라 지역에서 스키, 스노보드 등의 다양한 겨울 스포츠를 체험하게 되며 하이킹 팀의 경우 하이킹의 성지라고 불리는 북부 캘리포니아의 멘도시노 및 레드우드 국립공원 일대를 탐방하는 경험을 가져볼 수 있다. 또한 여름 스포츠 팀은 연중 화창한 날씨를 자랑하는 남부 캘리포니아에서 서핑, 카약 등의 여름 스포츠를 체험한다. 

한편, 본 이벤트는 캘리포니아 대표 아웃도어 브랜드 중 하나인 ‘그레고리와 하이시에라’ 및 유나이티드 항공과 공동으로 진행된다. 개인의 SNS 채널(블로그,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유튜브 등)을 활발하게 운영하는 사람이라면 누구든지 참여 가능하다. 응모 방법은 간단한 자기 소개와 함께 캘리포니아와 그레고리 및 하이시에라 브랜드를 널리 알릴 수 있는 창의적인 아이디어를 PPT 파일 5장 이내로 작성 후, 이메일로 응모하면 된다. 자세한 내용은 그레고리 및 하이시에라 공식 홈페이지를 참고하면 된다. (www.samsonitemall.co.kr/gregory 또는 www.samsonitemall.co.kr/highsierra)

캘리포니아 관광청 한국 사무소의 안성희 차장은 “캘리포니아는 같은 시기에 스키, 하이킹, 서핑 등 사계절 스포츠를 모두 체험할 수 있는 가장 이상적인 아웃도어 액티비티 여행지로, 본 이벤트를 통해 아웃도어 테마 여행객들에게 최적의 겨울 여행 지역인 캘리포니아의 다양한 매력을 적극 소개할 것” 이라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