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8일 그랜드 오픈 예정

지난 4월 입점된 일렉트로마트 엠라운지 영등포점 내 만도풋루스 매장 모습, 사진=만도풋루스 제공

[관광레저신문=채효병 기자] 자동차부품 전문기업 ㈜만도(대표이사 : 정몽원)의 친환경 전기자전거 브랜드 ‘만도풋루스’가 광주 이마트 상무점 엠라운지(M-Lounge)에 오는 28일(화) 입점한다.

이마트 엠라운지는 다양한 브랜드의 전기자전거와 전동킥보드, 전동휠 등을 판매하는 스마트 모빌리티 전문 편집숍으로 구매 전 시승체험이 가능하여 젊은 층에게 큰 호응을 얻고 있다.

만도풋루스는 스마트 모빌리티에 대한 관심이 높아짐에 따라 오프라인 유통망 확장의 일환으로 이번 상무점 엠라운지 입점을 추진했다. 최근에도 일렉트로마트, 게이즈샵 등 직접 체험 서비스가 가능한 오프라인 매장에 입점하여 국내 전기자전거 시장을 적극 공략하고 있다.

만도풋루스 관계자는 “스마트 모빌리티는 장시간 안전하게 이용해야 하는 이동수단인 만큼 소비자가 직접 주행감을 체험한 후 구매 결정이 되어야 한다”며, “만도풋루스 직영 플래그십스토어 카페풋루스 신사점 외에도 다양한 판매처를 통해 소비자가 직접 만도풋루스를 경험할 수 있는 기회를 적극적으로 제공할 예정”이라고 말했다.

한편, 만도풋루스는 전국 오프라인 매장에서 ‘2017년형 만도풋루스’ 에디션 제품을 구매하는 모든 고객에게 기본 장착 외 추가 배터리(40만원 상당)를 사은품으로 증정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