캐나다 겨울여행 상품권 이벤트 실시

캐나다 밴프, 알버트 주 / 사진=캐나다 관광청 제공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캐나다관광청은 오는 12월 20일까지 캐나다 겨울여행 상품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캐나다관광청은 다양한 겨울 여행상품들을 소개하고, 소비자들에게 겨울 여행지로서의 캐나다의 매력을 알리기 위해 이번 이벤트를 마련했다. 캐나다 서부, 동부, 북부의 다양한 겨울 여행상품들을 소개하고, 그 중 가장 인기있는 캐나다 겨울 여행상품을 선정하여 이벤트 당첨자에게 해당상품으로 캐나다 겨울여행을 떠날 수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이벤트 응모 방법은 총 60개가 넘는 캐나다 겨울 여행상품들을 살펴본 뒤 가장 마음에 드는 상품에 투표하고, 해당상품을 선택한 이유를 적어서 제출하면 된다. 이벤트 당첨자 1등에게는 선택한 캐나다 겨울여행 상품과 동일한 캐나다 여행상품권 1매를 제공하며, 2등 2명에게는 캐나다 왕복 항공권 각 1매씩을 증정한다. 또한 3등과 4등에게는 카카오 프렌즈 미니 가습기와 스타벅스 기프티콘을 각각 30명, 100명에게 증정한다.

4계절 여행지 캐나다는 여행하기 좋은 봄, 여름, 가을 뿐만 아니라 겨울에도 다양한 체험을 즐길 수 있어 연중 색다른 경험을 할 수 있는 곳이다. 새하얀 눈으로 뒤 덮인 로키산맥의 절경은 그 어느때보다 더욱 로맨틱해지고, 오로라의 성지라 불리는 노스웨스트 준주의 옐로나이프와 유콘 준주의 화이트호스의 하늘은 오로라로 최고의 감동을 선사한다. 캐나다 도시 곳곳은 크리스마스 조명으로 화려함을 더하고, 추운 겨울을 즐길 수 있는 겨울 축제와 문화가 잘 발달된 덕에 겨울에만 즐길 수 있는 다양한 아웃도어 체험거리가 넘쳐 난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