강추위에 건조해진 겨울 피부를 위한 키엘의 바디 보습 솔루션

키엘 '크렘 드 꼬르' 신제품 2종, 사진=키엘 제공

[관광레저신문=정소영 기자] 뉴욕 코스메틱 브랜드 키엘이 건조해진 겨울철 바디 보습을 책임질 ‘크렘 드 꼬르’ 라인의 바디 오일과 클렌저 2종을 출시한다.

키엘 ‘크렘 드 꼬르’는 1970년대 출시 이후 풍부한 보습력과 부드러운 촉감으로 전 세계에서 사랑받아 온 베스트셀러 바디 보습 라인이다. 이번에 선보이는 신제품은 ‘크렘 드 꼬르 너리싱 드라이 바디 오일’과 ‘크렘 드 꼬르 스무딩 오일-투-폼 바디 클렌저’ 2종으로 계속되는 강추위로 푸석하고 건조해진 피부를 촉촉하게 관리해준다.

‘크렘 드 꼬르 너리싱 드라이 바디 오일’은 스프레이 타입의 제품으로 분사하자마자 피부에 빠르고 가볍게 흡수된다. 가볍고 산뜻한 오일이 피부에 영양을 공급해 부드럽고 촉촉하게 케어 해주며 윤기 있는 피부로 마무리 해준다. 바르는 순간 은은하게 풍기는 바닐라와 아몬드 향이 기분을 좋게 만들어주고 오래도록 지속되는 달콤하고 부드러운 잔향이 특징이다.

‘크렘 드 꼬르 스무딩 오일-투-폼 바디 클렌저’는 오일 타입의 제형이 물에 닿으면 가볍고 산뜻한거품으로 바뀌는 클렌징 제품이다. 풍부한 영양의 캐스터 오일을 함유해 피부를 깨끗하게 씻어주고 부드럽고 촉촉한 피부로 마무리 해준다.

키엘 ‘크렘 드 꼬르 너리싱 드라이 바디 오일’은 175ml에 5만 2천원 대, ‘크렘 드 꼬르 스무딩 오일-투-폼 바디 클렌저는 250ml에 4만 2천원대로 전국 59개 키엘 매장과 공식 온라인몰 e-부티크 및 모바일 스토어(www.kiehls.co.kr)에서 만나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