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티라닷컴, 산토리니 안드로니스 호텔 할인 프로모션 실시

안드로니스 럭셔리 스위트의 외관, 산토리니 대표 럭셔리 호텔 그룹 안드로니스 호텔은 산토리니의 특성을 살려 대부분이 절벽에 지어졌다. 사진=티라티에스 제공

[관광레저신문=채효병 기자] 전 세계 호텔 예약 서비스 호텔티라닷컴이 내년 봄 여행객을 대상으로 ‘안드로니스 호텔’ 조기 예약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안드로니스 호텔은 그리스 산토리니 대표 럭셔리 호텔 그룹으로 △안드로니스 럭셔리 스위트(Andronis Luxury Suites) △안드로니스 부티크(Andronis Boutique) △알타마레 바이 안드로니스(Alta Mare By Andronis) △안드로니스 허니문 스위트(Andronis Honeymoon Suites) 등을 보유하고 있다. 이번 프로모션 대상은 해당 4개 호텔들이다. 

호텔티라닷컴은 2018년 4월 1일부터 6월 30일 사이 안드로니스 호텔에 숙박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10% 할인 예약 및 무료 룸 업그레이드, 2박 예약 시 공항-호텔 간 무료 왕복 셔틀 서비스를 제공한다. 

먼저 산토리니에서 가장 럭셔리한 호텔 중 하나인 ‘안드로니스 럭셔리 스위트’와 ‘안드로니스 부티크’, ‘안드로니스 허니문 스위트’의 경우 프로모션 기간 내 투숙객에 한해 10% 할인 요금을 적용한다. 여기에 2박 예약 시 무료 왕복 공항 픽업 서비스가 제공되며 4월 숙박 기준 무료 룸 업그레이드가 추가 제공된다. ‘알타마레 바이 안드로니스’도 같은 기간 투숙객에게 10% 할인 예약과 2박 예약 시 무료 왕복 공항 픽업을 제공한다. 

호텔티라닷컴은 안드로니스 호텔은 산토리니를 대표하는 럭셔리 호텔로서 매년 전 세계 허니문 여행자들이 찾는 곳이라며 안드로니스 호텔과의 직거래를 통해 보다 경쟁력 있는 가격과 혜택들을 제공하고 있다고 밝혔다. 또한 내년 상반기 산토리니 여행을 염두에 두고 있다면 이번 프로모션을 주목해 달라고 밝혔다. 

한편 산토리니는 4월부터 10월까지가 여행 성수기이며 10월부터 다음해 3월까지는 대부분의 호텔들이 문을 닫는다. 프로모션이 실시되는 4월부터 6월 사이는 날씨가 가장 좋은 때로, 산토리니 여행 최적기로 알려져 있다. 그런 만큼 5월과 6월, 7월에는 호텔 가격이 일 년 중 제일 비싸게 책정되기 때문에 할인 프로모션을 적절히 이용하는 것이 좋다. 

안드로니스 조기 예약 프로모션에 대한 더 자세한 사항은 공식 홈페이지(http://hoteltira.com/) 또는 전화를 통해 확인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