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00% 모스카토 품종, 연말연시 파티와 모임자리에 제격이며 달콤한 디저트 음식과 환상의 궁합

아영FBC,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출시. 사진=아영FBC 제공

[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종합주류기업 ㈜아영FBC가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 (Santero Moscato Spumante Christmas)’을 겨울시즌 한정 출시한다. 매년 여름과 겨울시즌 한정판 제품을 출시하는 산테로 모스카토 스파클링 와인은 여름시즌에는 바캉스, 겨울시즌에는 크리스마스를 모티브로 한 귀여운 디자인을 통해 젊은 소비자들의 취향을 적극 공략해왔다.

금번 산테로 겨울시즌 한정판 와인은 파란색 병을 주된 색상으로 붉은색 캡슐이 병목을 감싸고 있어 한 눈에도 크리스마스 분위기가 연출되도록 하였다. 라벨에는 하얀 눈꽃과 함께 크리스마스 선물상자와 장식이 병을 감싸고 있으며 특히, 라벨 상단에 적힌 ‘Happy Holiday’ 문구 덕분에 산테로 제품만으로도 축하와 감사의 메시지가 함께 전달될 수 있도록 했다.

100% 모스카토 품종으로 만들어진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스파클링 와인은 신선하고 상큼한 과일의 산미와 더불어 기분 좋은 꽃 향기와 우아한 감미를 갖추고 있다. 부드러운 목 넘김과 풍부한 기포로 추운 겨울철에도 마시기 좋으며, 다양한 과일과 케이크 등의 디저트와 함께 즐기기에도 매우 잘 어울리는 와인이다.

아영FBC 관계자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모임과 파티가 많아지는 요즘, 합리적인 가격의 산뜻한 화이트 스파클링 와인을 찾는 소비자들이 많아 크리스마스 에디션을 준비했다”라며 “사랑하는 가족, 연인, 친구들과 함께 파티와 모임에서 시원하게 즐기기 좋은 산테로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함께 훈훈한 크리스마스 보내시길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산테로 모스카토 크리스마스 에디션은 올 겨울 한정판으로 롯데마트에서 구매가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