홀리데이 뷰티 컬렉션으로 파티룩 완성하기

[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2주 남은 크리스마스와 연말, 파티와 모임을 즐기려는 사람들이 많은 12월이다. 연말 파티의 주인공이 되고 싶다면? 화려한 의상도 중요하지만 헤어와 메이크업까지 완벽해야 비로소 '뷰티 퀸'으로 거듭날 수 있다. 놓쳐서는 안 될 홀리데이 잇템과 헤어 컬러 꿀팁을 소개한다. 
 

★ 헤어 컬러로 홀리데이 분위기 제대로 내기

사진=아모스프로페셔널 제공

베이지 컬러를 베이스로 애쉬가 강하게 들어간 헤어 컬러는 눈에 포인트를 주는 메이크업으로 세련되고 몽환적인 매력을 극대화할 수 있다. 모발 색상과 가장 비슷한 황갈색 아이브로우 펜슬과 마스카라로 눈썹의 전체적인 톤을 낮춰주면 얼굴이 한결 화사해 보인다. 눈가에 혈색을 불어 넣어주는 펄감 있는 인디 핑크 혹은 베이지, 골드 아이섀도를 바른 후, 브라운 아이라이너와 마스카라로 마무리한다. 입술은 컨실러를 활용해 톤 다운한 뒤, 립 틴트를 입술 가운데 부분부터 번지듯 발라 생기 도는 느낌 정도로만 연출하는 것이 좋다. 

마른 장밋빛의 브라운 헤어 컬러는 동양인의 얼굴을 더욱 생기 있고 화사해 보이게 한다. 레드 톤의 헤어만으로도 포인트가 되므로, 아이 메이크업은 베이지 컬러 아이섀도를 베이스로 칠해 최대한 베이식하게 연출하는 것이 자연스럽다. 립은 코랄이나 버건디 컬러로 포인트를 줄 수 있는데, 입술의 모양이나 두께에 따라 그라데이션하여 은은하게 표현하면 우아하고 고혹적인 분위기를 배가시킬 수 있다.

차분하지만 매혹적인 네이비 헤어 컬러는 깔끔하면서도 도도한 느낌을 준다. 헤어 컬러가 강한 만큼, 메이크업에는 되도록 화려한 컬러 사용을 자제하는 것이 좋다. 차콜 그레이 아이섀도를 바르고 블랙 아이라인으로 포인트를 주면 이목구비가 한층 돋보인다. 눈썹은 다크 그레이나 블랙 계열의 모노톤으로 마무리하면 한결 세련돼 보인다.


★영롱하게 빛나는 눈매로 주목 받는 홀리데이 파티

어반디케이의 문더스트 아이섀도우(사진 왼쪽)와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사진 오른쪽).[사진=어반디케이 제공]

헤어 컬러에서 팁을 얻었다면, 이번엔 ‘홀리데이 아이 메이크업’에 집중해보자. 강렬하고 섹시한 눈빛부터 청초하고 아련한 눈빛까지, 단 한 번의 터치만으로도 파티에서 주목 받을 수 있는 화룡정점 잇템들이 큰 인기를 끌고 있다.

특히 최근에는 영롱하게 빛나는 눈매를 연출해주는 ‘키라키라’ 메이크업이 더욱 주목받고 있다. 일본어로 ‘반짝반짝’을 뜻하는 키라키라 메이크업의 핵심은 바로 반짝이는 ‘글리터’다. 영롱하게 빛나는 펄감, 화려한 스파클링을 자랑하는 글리터 아이템은 홀리데이 시즌에 뷰티 매니아들에게는 없어서는 안될 필수템이다.

‘어반디케이 문더스트 아이섀도우’(사진 왼쪽)는 각도에 따라 미세한 광채를 선사하는 스파클링 아이섀도우로, 총 8가지 다채로운 컬러로 구성됐다. 강렬하면서도 몽환적인 3D 메탈릭 펄과 광채가 어우러져 섬세하고 세련된 쉬머링 효과를 연출해주는 것이 특징. 문더스트 아이섀도우의 놀라울 정도의 부드러운 느낌과 반짝임은 고혹적이면서도 다이아몬드처럼 반짝이는 럭셔리한 눈매를 완성해 준다. 가격은 28,000원 대.

은은하게 반짝이는 눈물 효과를 표현할 수 있어 SNS 상에서 ‘눈물라이너’로 불리고 있는 ‘어반디케이 헤비메탈 글리터 아이라이너’(사진 오른쪽)는 데일리 메이크업부터 화려한 스파클링 메이크업까지 다양하게 활용이 가능한 제품이다. 얇고 정교한 브러쉬로 초보자들도 쉽게 또렷한 스파클링 아이라인을 그릴 수 있고, 언더라인에는 섬세한 눈물효과 연출이 가능하다. 피부에 밀착되는 젤 타입의 포뮬라로 쉽게 떨어지지 않고 가루 날림 없는 오랜 지속력을 자랑하는 것이 특징이다. 가격은 27,000원 대.
 

슈에무라의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사진=슈에무라 제공)

슈에무라의 ‘듀얼 스탬프 아이라이너’는 리퀴드 라이너와 별 모양의 스탬프가 함께 있는 더블 사이드의 아이라이너다. 귀여운 별 모양의 스탬프를 얼굴이나 손등에 찍어주면 통통 튀는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해, 연말 파티와 같은 특별한 날 메이크업에 포인트를 더할 수 있다.
특히 2017년 홀리데이 컬렉션인 ‘슈퍼마리오 컬렉션’을 통해 처음으로 공개되면서 ‘유니크 아이템’으로 화제가 되고 있는 제품이기도. 별 스탬프 반대편에 구성된 리퀴드 아이라이너는 부드러운 발림성을 자랑하고, 정교하고 또렷한 아이라인을 만들 수 있어 메이크업 고수는 물론 초보자도 손쉽게 사용할 수 있다. 가격은 39,000원 대.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으로 ‘선물 주고받기’

키엘의 케이트 모로스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사진=키엘 제공]

키엘은 매년 꾸준히 홀리데이 시즌을 기념해 아티스트와 함께 베스트셀러로 구성된 리미티드 에디션을 선보이고 있다. 올해는 런던을 기반으로 활동하는 아티스트 케이트 모로스와 함께했다. 케이트 모로스는 컬러풀한 마커와 페인트를 사용하는 개성 있는 디자인으로 나이키, 컨버스 등 다양한 유명 글로벌 브랜드들과 협업하며 전 세계에서 주목 받고 있는 아티스트로 자리매김 하고 있다.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케이트 모로스 특유의 발랄하고 화려한 색감의 디자인이 제품에 담겨 홀리데이 시즌의 즐거운 축제 분위기를 선사한다.

케이트 모로스와 함께한 이번 홀리데이 리미티드 에디션은 대한민국 No.1 수분크림 ‘울트라 훼이셜 크림'을 비롯해 꽃잎 한 잎 한 잎을 정성껏 담은 50년 전통의 ‘칼렌듈라 꽃잎 토너', 바디 보습의 대명사 ‘크렘 드 꼬르’와 ‘크렘 드 꼬르 휩트 바디 버터’, 그리고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케어 해주는 ‘레몬버터 립밤’ 등 키엘에서 가장 사랑받는 베스트셀러 제품들로 구성됐다. 

클라리소닉의 2017 홀리데이 컬렉션-클렌징X메이크업 브러시 트윈팩 키트[사진=클라리소닉 제공]

크리스마스 파티에 대한 기대감으로 잔뜩 부풀어있는 친구를 위한 선물로는 ‘클렌징X메이크업 브러시 트윈팩’을 추천한다. 파티를 위한 완벽한 메이크업을 완성해 친구를 더욱 돋보이게 도와줄 것이다.

클라리소닉 ‘클렌징X메이크업 브러시 트윈팩 키트’는 클렌징을 위한 래디언스 클렌징 브러시와 메이크업을 위한 ‘소닉 파운데이션 브러시’ 2종으로 구성됐다. 소닉 파운데이션 브러시는 한국에서는 최초로 선보이는 제품이어서 더욱 눈길을 끈다. 베이스 메이크업 단계에서 사용하면 전문가의 손길이 닿은 듯 매끄러운 피부 메이크업과 다양한 컨투어링 메이크업 연출이 가능하다. 클라리소닉 공식 온라인 몰에서 클렌징X메이크업 브러시 트윈팩 구매 시 리프레싱 젤 클렌저(30ml)와 랑콤 땡 미라클 파운데이션(5ml)를 추가 증정한다. 가격은 65000원 대.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