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크루즈 인터내셔널이 홈페이지 개편을 기념해 요금할인, 여행상품권 및 여행용품 등 다양한 혜택을 제공한다.

(주)모두투어네트워크(사장 한옥민, 이하 모두투어)의 자회사로 전 세계 유명 크루즈 선사들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크루즈 인터내셔널(사장 유인태)이 2018 무술년 새해를 새롭게 시작하고, 변화하는 크루즈 시장을 선도하기 위해 메인 홈페이지 (www.cruise.co.kr)를 개편했다고 밝혔다.

최근 크루즈 이용 고객들의 패턴이 개별 여행객을 중심으로 연령층은 낮아지고 경제적 측면을 고려한 실속형 크루즈부터 가치에 중점을 둔 6성급 호화 크루즈까지 라이프스타일에 맞는 선사를 찾는 등 크루즈 여행객 패턴 변화에 따른 움직임에 대응하기 위해 진행됐다.

이러한 변화를 기획 단계부터 반영하고 다양한 선사를 취급하는 경쟁력으로 지역별 대표 일정과 테마별 추천 크루즈 선사 정보 등을 한눈에 비교할 수 있도록 개편한 것이 가장 큰 특징이다.

또한, 홈페이지 개편에 맞춰 다양한 프로모션이 실시된다. 오는 1월 31일까지 카카오톡 친구 추가 시, 추첨을 통해 여행상품권 등의 경품을 제공할 계획이다. 더불어 3월까지 크루즈 신규 예약 시 여행용 파우치가, 홈페이지 추천일정 예약 시 10% 요금 할인이 제공된다.


크루즈 인터내셔널 한 관계자는 "전문가와의 1:1 상담을 통하여 크루즈 여행이 처음인 고객뿐만 아니라 새로운 크루즈 여행을 찾는 고객 모두 자신에게 꼭 맞는 크루즈 여행 계획이 가능하게 됐으며 앞으로도 프로모션 등을 통해 고객들을 찾아갈 것"이라고 설명했다.

한편, 크루즈 인터내셔널은 전 세계 유명 크루즈 선사들의 한국 총판을 맡고 있는 크루즈 전문 기업으로 글로벌 여행기업으로 성장하는 모두투어의 대표 자회사 중 하나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