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프로 히어로5 시리즈 이미지. 사진=고프로 제공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멀티캠 브랜드 고프로가 액션캠 히어로5 시리즈 2종을 최대 19만원 할인 판매한다고 2일 밝혔다. 

이번에 선보이는 할인 가격은 히어로5 블랙이 37만 5천원, 히어로5 세션이 26만원으로, 기존 가격 대비 최대 19만원 저렴하다. 

히어로5 시리즈는 고프로 특유의 심플한 디자인에 실속적인 기능으로 구성된 것이 특징이다. 히어로5 블랙은 디스플레이가 장착돼 보다 편리한 촬영이 가능하며, 히어로5 세션의 경우 초소형 사이즈로 야외 활동에서 사용하기 용이하다는 장점이 있다. 두 제품 모두 4K 영상 지원으로 높은 화질을 자랑하며, 우수한 퀄리티의 동영상 안정화 기능과 음성 인식으로 인기를 끈 바 있다. 또한 별도의 하우징 없이 최대 10m 깊이의 물 속에서도 안심하고 촬영할 수 있다. 

이번 히어로 5의 할인 가격은 고프로 공식 홈페이지 및 고프로 국내 총판 세파스의 온라인 쇼핑몰 올포기어에서 만나볼 수 있다. 

한편, 고프로는 1월 18일(목)까지 신세계백화점 강남점 신관 9층에서 팝업스토어를 운영한다. 고프로 팝업스토어에 방문한 고객은 액션캠 히어로5 블랙과 히어로5 세션을 할인된 가격으로 구입할 수 있으며, 히어로6 블랙 구매자에게는 10만원 상당의 경품 2종인 32기가 SD메모리카드와 쓰리웨이(3-WAY) 마운트를 증정하는 행사를 진행 중이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