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6월 인천·부산 출발-호주 왕복 35만원, 뉴질랜드·영국 왕복 47만원

필리핀항공이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호주, 뉴질랜드와 영국 노선의 ‘O(오)! 놀라운 얼리버드 특가’를 출시한다. 사진=락소홀딩스 제공

[관광레저신문=채효병 기자] 필리핀항공이 호주, 뉴질랜드와 영국 노선의 ‘O(오)! 놀라운 얼리버드 특가’를 출시하고 1월 1일부터 31일까지 판매한다고 밝혔다. 

다양한 멋과 맛을 자랑하는 나라인 호주의 시드니·멜번·브리즈번·케언즈 왕복 항공권은 35만원, 영화 속 대자연을 품은 나라 뉴질랜드의 오클랜드 구간 및 신사의 나라 영국의 런던은 왕복 47만원이다. 구간별로 공항세 및 택스를 포함하더라도 호주는 40만원대 후반, 오클랜드는 60만원대, 런던은 70만원대 중반이다. 이번 항공권은 3~6월 출발 가능하며 6월 30일까지 여행을 완료해야 한다. 

경유지인 마닐라, 클락, 세부에서 스탑오버가 무제한 가능하고 왕복 3개월 안에서 자유롭게 이용할 수 있다. 또한 노선 결합이 가능하여 출발은 인천-시드니로 하고 리턴은 오클랜드-부산으로도 이용할 수 있다. 

호주, 뉴질랜드 구간은 일반석 기준으로 전 구간 30kg 무료 수하물을 제공하고 영국 구간은 23kg짜리의 짐 2개까지 위탁 수하물로 허용한다. 특히 호주, 뉴질랜드 구간은 타 국적 항공사의 일반석 수하물 허용량보다 약 7kg 더 제공하고 있다. 

한편, 2018년에 새롭게 선보이는 O(오)! 특가는 그간 특가를 제공하던 호주, 뉴질랜드뿐 아니라 런던 노선까지 추가되어 큰 호응이 기대된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