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 블로그 및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오픈 이벤트 진행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괌정부관광청은 공식 블로그(blog.naver.com/gvbkorea)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gvbkorea)를 오픈했다고 19일 밝혔다. 

카카오톡에서 ‘괌정부관광청’ 혹은 ‘gvbkorea’를 검색하고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면 괌 관광 정보뿐만 아니라 괌정부관광청의 행사 소식, 이벤트 등 다채로운 소식을 실시간으로 받아볼 수 있다.

또한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 오픈을 기념해 1월 19일부터 1월 31일까지 오픈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벤트 참여 방법은 괌정부관광청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추가하고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 블로그(blog.naver.com/gvbkorea) 안부 게시판에 카카오톡 아이디/네이버 아이디/이름을 비밀글로 남기면 된다.

추첨을 통해 당첨된 이벤트 당첨자 △1등(1명)에게는 괌 왕복 항공권 (2매), △2등(20명)에게는 괌 여행 기프트 세트, △3등(100명)에게는 스타벅스 아메리카노 기프티콘이 제공된다.

한편, 괌정부관광청 관계자는 ”네이버 공식 블로그와 카카오 플러스 친구를 통해 더욱 흥미롭고 유용한 컨텐츠를 전달할 것이며 이를 통해 한국관광객들과 더욱 활발하게 소통하고 괌의 정보를 공유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한다. 오픈 이벤트를 통해 많은 한국 관광객들이 괌을 친근하게 여기고 괌의 매력을 알게 되길 바란다”고 전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