필리핀 관광청, 영등포 타임스퀘어에 '필리핀 힐링 카페' 오픈

필리핀 관광청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중앙홀에서 '당신의 엔돌핀, 필리핀'을 주제로 '필리핀 힐링 카페'를 선보인다. 사진=필리핀 관광청 제공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추위에 움츠러든 마음 활짝 열고, 필리핀의 순수 자연이 주는 힐링을 체험하세요." 

필리핀 관광청은 오는 26일부터 28일까지 3일 동안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중앙홀에서  '당신의 엔돌핀, 필리핀'을 테마로 '필리핀 힐링 카페'를 오픈한다고 25일 밝혔다. 

필리핀 관광청은 이 기간 동안 필리핀 힐링 카페를 통해 음료는 물론 다양한 엔터테인먼트와 이벤트를 제공한다. 

시간대 별로 '해먹 빨리 눕기', '골프 퍼팅 게임', '과일 슬롯머신 돌리기'와 '캐리어 빨리 열기' 등 현장 게임을 진행하고 참가자들에게는 과일비누, 캐리어와 목베게, 여행용품 등의 경품을 증정한다. 

또 '포토존'과 '체험존'을 마련해 패러글라이딩, 필리핀 해변 등을 VR(가상현실)로 체험하는 프로그램을 선보인다. 해당 프로그램을 통해 방문객들은 필리핀 천혜의 자연과 관광지의 아름다움을 만끽할 수 있다. 

한편, 필리핀 관광청은 이벤트 기간 중 여행 전문가를 초청해 토크쇼와 강의를 진행한다. 사진작가 정윤희는 '휴대폰으로 DSLR 사진 찍기' 프로그램을 통해 필리핀 여행과 사진 촬영에 대한 꿀팁을 전수하고 인기 팟캐스트의 진행자 탁PD는 '탁 PD의 여행수다'를 통해 필리핀 여행의 생생한 이야기를 전해줄 예정이다.

특히, '탁 PD의 여행수다' 프로그램에서는 방문객 중 한 명을 현장에서 선정하고 스타 크루즈의 '슈퍼스타 버고호'의 마닐라 출발 5박 발코니 승선권을 증정하는 등의 이벤트를 진행한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