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항공-싱가포르관광청, SNS 해시태그 이벤트 진행

[관광레저신문=채효병 기자] 싱가포르항공과 싱가포르관광청이 오는 2월 14일까지 공동으로 페이스북과 인스타그램을 활용한 해시태그 이벤트를 진행한다. 

이번 이벤트는 최근 싱가포르관광청이 새롭게 런칭한 브랜드 ‘열정을 가능하게 하다(Passion Made Possible)’ 를 활용해 구성되었으며, 싱가포르의 매력을 즐기는 다양한 방법을 소개하기 위해 마련됐다.

이벤트 참여자들은 마이크로 사이트(http://www.adventuresingapore.co.kr) 에서 새로운 맛을 즐기는 ‘미식가’, 흥겨운 놀이 문화를 즐기는 ‘소셜라이저’, 새로운 장소를 탐험하는 것을 좋아하는 ‘탐험가’, 쇼핑을 좋아하고 유행에 민감한 ‘컬렉터’, 문화 유적 관광이 최우선인 ‘문화향유자’, 스릴 있는 모험을 즐기는 ‘활동가’ 등 총 6가지 열정 트라이브(Passion Tribe) 중 자신의 취향에 맞는 여행 스타일을 확인할 수 있다. 

해당 여행 스타일을 캡처한 이미지를 개인 SNS (페이스북, 인스타그램) 계정에 공식 이벤트 해시태그인 #싱가포르항공, #싱가포르관광청, #창이공항, #싱가포르여행, #열정을가능하게하다 와 함께 공유하면 신청이 완료된다.

이벤트 종료 후 추첨을 통해 싱가포르 2인 왕복 항공권(1명), 비행기 모형(4명), 스타벅스 모바일 쿠폰(50명) 을 경품으로 증정할 예정이다. 게시물에 페이지 링크와 함께 여행하고 싶은 친구를 태그하면 당첨 확률이 높아지며, 당첨자는 2월 23일 이벤트 페이지에서 공개된다.

한편,싱가포르항공은 싱가포르관광청과 공동으로 개설한 마이크로사이트를 새롭게 리뉴얼해  싱가포르의 다채로운 매력과 여행 코스, 싱가포르항공사의 다양한 혜택 등 싱가포르 여행에 유용한 정보를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