허쉘, 이태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허쉘 서플라이 서울(HERSCHEL SUPPLY SEOUL)’ 오픈

캐나다 벤쿠버 베이스의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허쉘'이 이태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허쉘 서플라이 서울'을 오픈한다고 밝혔다. 사진=허쉘 서플라이 제공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캐나다 벤쿠버 베이스의 글로벌 라이프 스타일 브랜드 ‘허쉘’이 이태원에 국내 첫 단독 매장 ‘허쉘 서플라이 서울(HERSCHEL SUPPLY SEOUL)’을 오픈했다.

새롭게 문을 연 허쉘 서플라이 서울은 국내에 처음으로 선보이는 단독 매장이다. 그동안 플랫폼 플레이스(PLATFORM PLACE)를 통해 일부 제품만 선보였던 허쉘의 다양한 컬렉션을 만나볼 수 있다. 

이번 2018 S/S 시즌 새롭게 선보이는 ‘허쉘’의 Aloha(알로하) 컬렉션은 하와이 감성을 느낄 수 있는 화려한 패턴의 제품을 비롯해, 브랜드 특유의 세심한 디자인과 디테일이 돋보이는 라이프 스타일 제품들을 선보인다.

이외에도 ‘허쉘 서플라이 서울’에서는 브랜드의 시그니처 실루엣을 엿볼 수 있는 클래식한 백팩, 더플백, 힙팩 스타일의 가방은 물론 이번 시즌 처음 선보이는 여행용 캐리어까지 고객들이 제품을 직접 경험하고 구입 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