그랜드 하얏트 서울, 부산롯데호텔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밸런타인 데이에 이어 3월의 화이트 데이에도 특급호텔의 로맨틱 패키지는 계속 이어진다. 캔디처럼 달콤하고 장미처럼 진한 특급호텔들의 화이트데이 프로모션을 소개한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로맨스(ROMANCE)'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화이트데이의 연인을 위한 '로맨스' 패키지를 지난 3월 1일부터 선보이고 있다. 로맨스 패키지 이용객들에게는 그랜드 객실 1박을 비롯해 테라스의 2인 조식 뷔페, 로맨스 인룸 셋업(레드 와인 1병 & 과일,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투숙 기간 내 일반 주차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이 주어진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지난 1일부터 연인을 위한  '로맨스(ROMANCE)'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그랜드 객실 1박 ▲테라스의 2인 조식 뷔페 ▲로맨스 인룸 셋업(레드 와인 1병 & 과일 ▲ 실내 수영장 및 24시간 체육관 ▲ 투숙 기간 내 일반 주차 무료 제공 등의 혜택을 포함한 '로맨스(ROMANCE)' 패키지는 연인과의 특별한 시간이 더욱 편안할 수 있도록 한다. 

특히, 아름다운 도심을 전망으로 하는 객실에 준비된 로맨스 셋업은 다가오는 화이트데이를 위한 이벤트를 꾸며보기에 제격이며, 한면 전체가 통유리로 이루어진 인터내셔널 뷔페 레스토랑 테라스에서는 서울의 멋진 경치를 감상하며 다양한 종류의 뷔페 요리와 음료를 즐길 수 있다. 

 

부산롯데호텔의 '로맨틱 패키지 2종' 

부산롯데호텔은 화이트데이와 봄꽃 피는 3월의 달콤한 휴식을 위해 '로맨틱'과 '포에버' 상품으로 구성된 '로맨틱 패키지 2종'을 오는 31일까지 선보인다. 사진=부산롯데호텔 제공

부산롯데호텔이 오는 14일 화이트데이를 맞이해 3월 31일까지 '로맨틱(Romantic)', '포에버(Forever)' 상품으로 이루어진 '로맨틱 패키지 2종'을 선보인다.  

‘Romantic’ 상품은 ▲이그제큐티브 룸 ▲수퍼디럭스 커티시(과일 5종과 하프와인) ▲인룸 다이닝 서비스 ▲델리카한스 마카롱 5구로 이루어져 있다. 

로맨틱 상품에서 제공되는 이그제큐티브 룸은 호텔 28층 이상의 고층부에 위치해 부산 도심의 아름다운 전망을 자랑하는 객실이다. 인룸 다이닝 서비스를 이용하면 셰프가 요리한 피자와 파스타 각 1개가 방으로 서비스 되어 객실에서 편하게 식사를 즐길 수 있다. 

‘Forever’ 상품은 ▲클럽디럭스 룸 ▲클럽라운지 2인 ▲프리저브드 플라워(천일화) 1개 ▲디올 립글로우 1개 특전으로 구성된다. 

프리저브드 플라워는 생화를 특수 보존 처리하여 1~3년간 생화의 모습이 유지되는 꽃으로 최근에는 프러포즈 용도로 인기가 많다. 쉬이 시들지 않는 프리저브드 플라워를 연인에게 선물하며 영원한 사랑을 약속할 수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