칙칙한 민낯을 마치 봄꽃이 핀 듯 화사하게 표현해줄 제품 소개

[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날씨가 급격하게 포근해졌다. 촉촉한 봄비와 함께 곧 화창한 봄이 시작되려하는 이때, 봄 햇살처럼 화사하고 생기로운 피부를 연출해 줄 뷰티 아이템을 고르는 일은 무엇보다 중요하다. 지금까지 애정하며 사용했던 제품들도 슬슬 지겨워졌다면? 새로운 계절과 함께 선보이는 신상 메이크업 아이템 중 꽃처럼 화사하게 표현해 줄 제품 5가지를 추천한다.
 

 기능: SPF 35/PA++ (21호,23호/30g(15g*2)/3만 8천원대) [사진=베리떼 제공]


베리떼 ‘스킨 핏 커버팩트’는 아모레퍼시픽의 페이스 블렌딩 커버™ 기술을 적용해 두껍고 매트한 커버가 아닌 자연스럽고 투명한 피부 메이크업이 가능한 제품이다. 불가리안 다마스크 장미수와 프랑스산 프렌치 로즈 에센스™가 함께 함유되어 장미꽃물을 물들인 듯 여리하고 생기있는 피부로 가꿔준다. 강력한 커버 기능으로 다크스팟과 주름까지 들뜸없고 빈틈없이 커버해주면서 자연스러운 피부 윤기를 담당하는 UHD 파우더가 장미처럼 화사한 피부를 표현해준다.
 

6.8ml / 1만 3천 원대. [사진=메이블린 뉴욕 제공]


메이블린 뉴욕의 ‘핏미 컨실러’는 촉촉하면서도 강력한 커버력을 자랑하는 포뮬러가 답답함 없이 트러블을 커버해주는 제품이다. 오일 프리 포뮬러로 피부에 가볍게 스며들 듯 밀착되며, 블렌딩이 쉬워 진한 잡티부터 넓은 홍조까지 커버 가능하다.

한국인의 피부 톤에 맞춰 선보인 기존 4개 컬러의 인기에 힘입어 새로운 컬러를 추가했다. 이번에 새롭게 선보인 ‘25 미디엄 컬러’는 생기있게 연출하고 싶은 피부 톤에 적합한 제품이다. ‘핏미 컨실러’는 신규 컬러 ‘25 미디엄’이 더해지면서 밝은 피부 톤을 위한 ‘10 라이트’, 건강한 피부 톤을 위한 ‘20 샌드’, 다크서클과 같이 칙칙한 부위를 밝히는 데 사용 가능한 ‘15 페어’, 섀딩용으로 사용할 수 있는 ‘35 딥’ 등 총 5가지 컬러로 라인업을 완성했다.
 

40ml/ 2만 5천원대 [사진=리리코스 제공]


리리코스 ‘톤업 알게 핑크 크림’은 자연스러운 핑크 빛 피부 톤 보정과 함께 자외선 차단을 해주며, 지친 피부의 컨디션을 끌어올려주는 핑크 베이스의 톤업 크림이다. 막 샤워를 끝낸 피부처럼 화사하고 촉촉한 피부를 연출해 줄 뿐만 아니라, 레드 알게 추출물과 석류 추출물 그리고 판테놀 성분이 함유되어 피부의 장벽 강화에 도움을 준다. 
 

걸크러시레드, 인디핑크, 뮤즈코랄 3컬러 3.5g / 3만2천원 [사진=아이소이 제공]


아이소이 ‘불가리안 로즈 내추럴 립 컬러’는 립스틱에 흔히 사용되는 인공색소, 인공향 등의 유해의심 화학성분을 배제하고 오직 천연성분만으로 입술에 아름다운 컬러를 입혀주는 고발색 천연유래 립스틱으로, ‘뮤즈코랄’, ‘걸크러시 레드’, ‘인디핑크’ 총 3가지 색상으로 구성됐다.

이 제품은 매끄러운 발림성과 선명한 발색을 동시에 전하는 것이 특징이다. 천연에서 유래한 칸데릴라왁스, 호호바씨 오일 등의 보습성분이 건조한 입술을 촉촉하게 가꿔주며, 불가리안 로즈오일 속 비타민E와 올레인산은 입술을 나이 들게 하는 산화적 손상 예방에 도움을 준다.
 

9g / 1만1천원대 [사진=마몽드 제공]

마몽드 ‘크리미틴트 스퀴즈 립’은 립스틱을 갈아 그대로 튜브에 담아 컬러는 선명하고, 표현은 자유롭게 완성시켜주는 짜서쓰는 립스틱으로 마몽드의 신개념 립 신상템이다. 마몽드의 쿨링 그라인딩 기술로 립스틱을 갈아 리퀴드 제형으로 구현하여 리퀴드의 부드러운 발림성과 립스틱의 높은 밀착력을 경험할 수 있다. UHD 컬러 피그먼트 사용으로 한번의 터치로도 화사하고 선명한 컬러를 연출해주며, 봄장미의 생기로움처럼 마몽드 장미수™가 함유되어 촉촉하고 탱글한 입술로 표현된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