싱가포르. [사진=모두투어 제공]

[관광레저신문=정소영 기자] ㈜모두투어네트워크가 다가오는 4월의 여행지로 관광과 휴양을 동시에 만족시킬 수 있어 남녀노소 모두에게 사랑받는 싱가포르를 추천했다.

작은 도시국가지만 항상 활기 넘치는 싱가포르는 낮에는 역사와 문화 그리고 다양한 먹거리를 체험할 수 있고 밤이 되면 도시 전체가 현란한 불빛과 레이저 쇼로 물들여지는 역동성을 느낄 수 있다. 

여행전문가들은 "싱가포르의 대표 명소인 ‘머라이언 공원’, 열대정원을 제대로 느낄 수 있는 싱가포르 최대 식물원인 ‘보타닉 가든’, 거대한 놀이동산과 즐길 거리가 가득한 ‘센토사섬’, 영화 아바타의 세계를 연상케 하는 식물원 ‘가든스 바이 더 베이’ 등 작지만 싱가포르에서만 느낄 수 있는 다양한 볼거리들이 싱가포르의 매력"이라고 말한다.

한편, 모두투어의 싱가포르 여행상품은 70만원대 실속 상품부터 싱가포르의 랜드마크인 마리나베이샌즈 특급 호텔 숙박의 고품격 상품까지 다양한 상품으로 구성되어 있어 본인의 스케줄과 자금사정에 맞게 선택할 수 있는 장점이 있다. 

또한 싱가포르 대표음식 칠리크랩에서 먹거리 가득한 마리나베이샌즈 푸드코트 자유식까지 다양한 먹거리가 제공되며 가든스바이더베이 야경관광과 아마존강을 테마로 한 리버사파리 등 다양한 관광지를 방문한다.

“오감만족 싱가포르”라는 테마로 진행되는 모두투어의 싱가포르 여행상품에 대한 자세한 내용과 문의는 홈페이지(http://www.modetour.com/event/plan/detail.aspx?mloc=07&eidx=6679)또는 고객센터(1544-5252)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