에미레이트 항공, 신라면세점, 라스베이거스 관광청 등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나른한 봄, 새로운 경험을 찾아 해외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업계가 준비한 다양한 이벤트에 주목해보자. 항공비 절약은 물론, 여행 금액만큼 면세 쇼핑을 즐기는가 하면 세계 유명 셰프들의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까지. 여행 취향 따라 고르기만 해도 다양한 혜택과 즐거움이 넘치는 각종 해외여행 이벤트 3가지. 

 

에미레이트 항공이 오는 4월 6일까지 티켓을 예매하는 얼리버드 여행객들을 위해 39개의 전 유럽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탑승일은 2018년 5월부터 12월까지며,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진행된다. 사진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A380. 사진=에미레이트 항공 제공

에미레이트 항공이 3월 19일부터 오는 4월 6일까지 얼리버드 여행객들을 위한 전 유럽 노선 특가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년 5월부터 12월까지 인천을 출발하는 비즈니스 및 이코노미 클래스 승객을 대상으로 하는 이번 프로모션은 에미레이트 항공의 39개 전 유럽 노선에 적용된다.

특히 최근 인터파크 투어의 설문조사에서 ‘2018년 버킷리스트 여행지’ 1위로 선정된 크로아티아도 이번 프로모션 노선에 해당된다. 뿐만 아니라, 유럽 인기 여행지로 꼽히는 포르투갈 리스본, 헝가리 부다페스트, 이탈리아 베니스, 독일 뮌헨 등도 포함돼 있다.

이코노미 클래스의 경우 유류할증료 등의 세금이 모두 포함된 가격인 812,600원부터 이용할 수 있으며, 비즈니스 클래스는 2,580,600원부터 이용 가능하다.  

한편, 에미레이트 항공의 유럽 노선을 이용하는 승객들은 출국편의 목적지와 귀국편의 출발지를다르게 지정할 수 있어 보다 자유롭게 유럽 내 여러 도시를 방문할 수 있으며, 에미레이트 항공의 허브 도시인 두바이에서 스탑오버를 즐길 수도 있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내일투어와 손잡고,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내일투어 여행 상품을 구매하는 고객에게 여행상품 구매 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 이벤트를 실시한다. 사진=㈜호텔신라 제공

신라면세점은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해외 여행을 갈 경우, 여행비 전액을 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를 실시한다.

신라인터넷면세점은 4월 8일까지 ‘내일투어’와 손잡고 여행상품 구매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19일 밝혔다.

‘뜻밖의 여행! 100% 페이백 딜!’은 신라인터넷면세점 홈페이지를 통해 내일투어에서 판매하는 일본·홍콩·마카오·대만·중국 및 동남아 지역의 인기 여행 패키지 상품을 날짜에 따라 특가에 구매할 수 있을 뿐만 아니라 여행상품 구매 금액 전액을 인터넷면세점에서 현금처럼 쓸 수 있는 적립금으로 돌려주는 이벤트다.

여행상품은 왕복항공권과 호텔숙박을 묶어서 판매하는 에어텔 특가 상품 또는 일반 여행 패키지 특가 상품으로 구성돼 있다. 또한 신라인터넷면세점을 통해 여행상품을 구매한 고객 중 신라인터넷면세점 신규 가입 회원에게는 추첨을 통해 30명에게 인천국제공항 ‘스카이허브라운지’ 이용권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진행한다고 밝혔다.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지역 최대 미식 축제인 '제12회 베이거스 언코크드'가 열린다. 고든 램지 등의 스타 셰프를 비롯해 라스베이거스 유명 호텔들의 셰프들이 준비한 다양한 요리를 맛볼 수 있는 기회다. 사진=라스베이거스 관광청 제공

‘먹방’ 여행을 계획하고 있다면 라스베이거스를 눈 여겨 보자. 세계적인 엔터테인먼트의 도시로도 불리는 라스베이거스에서는 오는 5월 10일부터 13일까지 4일간 지역 최대 미식 축제인 ‘제12회 베이거스 언코크드’가 펼쳐진다.

베이거스 언코크드(Vegas Uncork’d)는 미국 요리 전문지 보나뻬띠(Bon Appetit)와 라스베이거스 관광청이 공동으로 주최하는 라스베이거스 최대 요리 및 와인 축제다.

올해로 12회째를 맞이하는 본 행사는 한국에서도 인지도가 높은 스타 셰프인 고든 램지(Gordon Ramsay)를 비롯, 장-조지(Jean-Georges Vongerichten), 기 사보이(Guy Savoy), 노부 마츠히사(Nobu Matsuhisa) 등 약 20여 명의 세계적인 셰프들을 초청할 예정이며, 초청된 셰프 군단은 각자의 개성 넘치는 특별 요리를 대거 선보인다.

또한, 이번 행사는 시저스 팰리스, 코스모폴리탄, 크롬웰, MGM 그랜드, 베네시안 등 라스베이거스 유명 호텔들이 공식 후원하며, 각 호텔 셰프들의 다양한 요리 행사도 함께 열려 더욱 다채로운 요리들을 맛볼 수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