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즈 리조트 마카오 내 5개 호텔의 숙박 및 할인 혜택 제공

베네시안 마카오의 전경. 이탈리아의 베니스 느낌이 물씬 풍기는 베네시안 마카오에서는 인공 조성된 운하를 운항하는 곤돌라 라이드를 타며 사공의 노래를 즐기는 것이 묘미다. 사진=샌즈 리조트 마카오 제공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샌즈 리조트 마카오와 샌즈 마카오가 마카오에서 봄 시즌 프로모션인 ‘스프링 겟어웨이(Spring Getaway)’ 패키지를 선보인다.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는 총 5개 호텔 △ 베네시안 마카오(The Venetian Macao) △ 파리지앵 마카오(The Parisian Macao) △ 콘래드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Conrad Macao, Cotai Central) △ 홀리데이 인 마카오, 코타이 센트럴(Holiday Inn Macao, Cotai Central) △ 샌즈 마카오(Sends Macao)에서 진행되며 다양한 옵션과 할인 혜택을 제공할 예정이다.

본 패키지를 이용하는 고객들은 한 곳에서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식사, 쇼핑 및 관광을 모두 즐길 수 있다. 파리지앵 마카오와 에펠 탑을 둘러보고 베네시안 마카오에서 곤돌라 라이드를 타며 곤돌라 사공의 노래를 즐길 수 있으며, ‘라 파리지엔 캬바레 프랑세’, ‘토마스 앤 더 리틀 빅 클럽 올스타’, ‘몽키 킹 차이나 쇼’ 등의 이색적이고 화려한 공연을 감상할 수 있는 기회도 얻게 된다.

파리지앵 마카오의 전경. 파리의 상징인 에펠 탑을 그대로 재현한 것이 특징이다. 사진=샌드 리조트 마카오 제공

오는 7월 11일까지 예약 가능한 스프링 겟어웨이 패키지의 요금은 최저 HKD1,138++(한화 약 16만원, 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 시작하며, 숙박은 7월 13일까지 가능하다.

한편, 샌즈 리조트 마카오는 마카오 복합 리조트를 보유한 리조트 개발 운영 회사인 샌즈 차이나(Sands China Ltd.)가 마카오 콜로안(Coloane)과 타이파(Taipa) 섬 사이 매립지역에 조성한 복합 리조트 도시다.

파리지앵 마카오의 개장으로 약 13,000개의 호텔 객실과 스위트 룸, 세계적인 슈퍼 스타 라이브 엔터테인먼트와 더불어 유명 브랜드의 상품들이 진열된 850여 개의 면세 상점, 아시아 주요 컨퍼런스 및 전시를 위한 회의와 전시 시설, 교통 서비스, 미슐랭 스타 레스토랑과 바, 라운지를 포함하는 150개 이상의 다이닝 옵션을 제공하고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