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진=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제공]

[관광레저신문=정소영 기자]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이하 캐논)이 신제품 미러리스 카메라 ‘EOS M50’ 광고 모델로 배우 ‘윤계상’을 선정하고 새로운 광고 캠페인을 진행한다.

캐논은 2040 남성을 타깃으로 한 EOS M50의 제품 콘셉트를 고려해, 남자다움과 절제된 세련미로 남자들이 닮고 싶은 배우로 꼽히는 윤계상을 광고모델로 발탁했다고 23일 밝혔다.

EOS M50 광고 캠페인은 전문가처럼 멋지게 사진을 찍고 싶어하는 카메라 사용자의 바람에서 착안했다. 메인 영상은 멋지게 수트를 차려 입은 윤계상이 한 손에 EOS M50을 들고 밖으로 나가는 장면으로 시작해 하루 동안 마주치는 다양한 피사체를 촬영하는 내용으로 구성됐다. 

또한 추가 영상에서는 감동, 달달, 신남의 키워드로 멋진 풍경, 데이트나 반려견과의 일상 등을 사진이나 영상으로 담고 싶어하는 사용자들의 욕구를 카메라 기능별로 쉽게 풀이했다. 석양이 지는 도심의 모습을 감각적으로 담아낼 수 있는 4K 타임랩스 영상 촬영 기능을 소개하고, 듀얼 픽셀 CMOS AF 기능을 활용해 빠르게 움직이는 반려견의 모습을 촬영하는 모습 등 카메라를 촬영하는 상황을 감각적으로 표현했다.

캐논코리아컨슈머이미징㈜ 손숙희 부장은 “EOS M50은 성능과 디자인, 가격 면에서 모두 경쟁 우위를 갖춘 미러리스 카메라”라면서 “다채로운 매력을 갖춘 배우 윤계상이 광고모델로서 EOS M50이 가진 진면목을 국내 많은 카메라 유저들에게 전달하기를 바란다”고 말했다.

한편, 윤계상은 지난해 영화 ‘범죄도시’에서 신흥범죄조직 보스 장첸 역을 맡아 사투리 연기부터 장발 스타일 등 카리스마 넘치는 ‘장첸’역을 맡아 파격적인 변신으로 많은 사랑을 받았다. 매 작품마다 새로운 캐릭터를 통해 다양한 모습을 선보이고 지속적인 변화를 추구해왔으며, 현재는 차기작 ‘말모이’의 촬영을 앞두고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