코레일관광개발, SRT 서비스ㆍ안전 드림단 발대식
2024-12-18 관광레저신문
코레일관광개발이 지난 12월 17일 서울 용산구 본사에서 제3기 서비스ㆍ안전 드림단 발대식을 개최하고, 선발된 열차 승무원들에게 임명장과 배지를 수여했다.
서비스ㆍ안전 드림단은 특화된 고객 서비스 제공과 안전 캠페인 강화를 위해 선발된 SRT 열차 승무원으로, 올해로 3기를 맞이한다.
치열한 서류ㆍ면접 과정을 통해 선발된 제3기 서비스·안전 드림단 10인은 앞으로 1년간 고객 만족도를 높이기 위한 열차 내 행복 이벤트 기획 및 운영, 서비스·안전 개선 활동 및 벤치마킹 시행, 정기 간담회 운영 및 서비스 개선 방안 설문조사 활동, 각종 캠페인·공식 행사 참여 등 다양한 소통 방법으로 고객에게 다가가 서비스 향상 및 안전의식 고취를 위한 활동을 펼칠 예정이다.
제3기 서비스ㆍ안전 드림단은 발대식 후 1박 2일간의 워크숍을 통해 안전 특강, CS 교육, 조직 강화 프로그램 등 다양한 활동에 참여하며 열차 서비스 개선 방안을 논의하고 실천 계획을 수립한다.
권백신 코레일관광개발 대표는 “제3기 서비스ㆍ안전 드림단은 고객과의 소통 창구 기능을 하며, 더욱 안전하고 편리한 철도 서비스를 만들어갈 핵심 주체”라며 “앞으로 1년간 활발한 활동을 펼쳐 고객 만족도 향상에 큰 도움이 될 것”이라고 응원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