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회적협동조합은 춘천의 역사ㆍ문화를 자전거로 돌아보는 ‘두바퀴로 타 봄내’ 인증 투어 대회를 개최한다.
‘두바퀴로 타 봄내’ 인증 투어 대회는 춘천의 역사ㆍ문화 명소 37개 지점을 방문해 사진 인증하는 투어 대회로, 참가자는 대회 기간(9월 1일.~11월 12일) 중 원하는 시간에 인증지점을 방문해 본인의 자전거와 인증지점의 조형물을 사진 촬영해 인증하면 된다. 참가자에게는 참가자 키트(안내지도ㆍ손수건ㆍ광목플래그), 참가기념품(배지 3종 세트ㆍ메달리스트카드)을 제공하며, 5개 지점 이상을 인증하면 인증 기념품(티셔츠)도 준다.
인증 지점은 신규 추가된 지점을 포함해 총 37개 지점이며, 안내지도와 홈페이지를 통해 지점 정보를 참가자들에게 제공한다. 춘천의 명소인 소양강 처녀상 등 춘천의 역사ㆍ문화 스토리를 간직하고 있는 장소들이다. 37개 지점 중 5개 지점 이상을 인증하면 인증기념품도 제공한다. 춘천 지리가 생소한 참가자를 위해 37개 지점을 6개의 코스로 구분했으며, 6개 코스 또한 안내지도와 홈페이지를 통해 제공하고 있다.
참가신청은 신청 링크 또는 춘천레저ㆍ태권도조직위원회 홈페이지 내 ‘시민참여-두바퀴로 타 봄내’ 메뉴를 통해서 할 수 있다. 온라인 신청만 가능하다.
관련기사
오상민 기자
ohsm3@naver.com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