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가 아시아나항공과 맞손을 잡았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는 17일 아시아나항공과 문화 마케팅 협약을 맺고 향후 문화예술 분야 협업 마케팅을 진행해 양사의 시너지를 극대화할 계획이라고 밝혔다.
주요 협약 내용은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의 해외 공연 시 항공권ㆍ악기 화물 운송 할인 지원, 해외 공연 시 아시아나항공 우선 이용, 온ㆍ오프라인 채널을 통한 공연 홍보 등이다.
아시아나항공은 공연 영상물 기내 상영, 아시아나항공 후원 콘텐츠 초대권 제공과 아시아나클럽 회원 대상 공연 할인 제공, 아시아나클럽 우수회원 초청 이벤트 등을 진행할 예정이다.
국립심포니오케스트라 관계자는 이번 협약을 통해 “‘하늘 무대’가 열리게 돼 기쁘다. 양 기관의 긴밀한 교류 협력을 통해 문화 관광 서비스 발전에 힘써 한국을 넘어 K-클래식의 저력을 세계인과 나눌 기회가 되었으면 한다”라고 말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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오상민 기자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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