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레니엄 서울 힐튼·콘래드 서울·부산롯데호텔·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그랜드 하얏트 서울 등

[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즐거운 연휴로 가득찬 5월이 얼마 남지 않았다. 사랑하는 자녀와 함께 잊을 수 없는 추억을 만들기 위한 고민을 품고 있다면, 호텔가를 주목하라. 다양한 마케팅으로 어린이 뿐만 아니라 가족 모두가 즐길 수 있는 호텔가 어린이날 패키지·이벤트를 모아봤다. [사진=각 호텔 제공]


△어린이날 특별뷔페 선보이는 밀레니엄 서울 힐튼

밀레니엄 서울 힐튼 올데이다이닝 레스토랑 ‘카페 395’는 어린이날을 맞이하여 2018년 5월 5일(토) 점심(11:30분~14:30분)에 ‘어린이날 특별뷔페’를 선보인다.

도심 속 비밀 정원을 조망할 수 있는 카페 395의 야외 테라스에서 어린이날 특별메뉴가 기존 뷔페 메뉴에서 추가된다. 프렌치 핫도그부터, 소시지와 떡꼬치, 쇠고기와 닭고기 미니버거, 스파게티(토마토소스, 볼로냐 소스), 우동, 짜장면, 꼬마김밥, 치킨 윙, 프렌치 프라이, 컵케이크, 와플, 팝콘 등 어린이들이 좋아할 메뉴가 기존 뷔페 메뉴에 추가되어 선보일 예정이다.

또한 카페 395에서는 벌룬쇼, 페이스 페인팅, 그리고 밀레니엄 서울 힐튼의 마스코트 ‘밀튼’과 추억의 사진을 함께 찍을 수 있는 포토존을 설치하여 어린이들에게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카페 395는 메인 로비 1층에 위치해 있으며 뷔페 식사 가격(봉사료 및 부가세 포함) 점심 성인 9만 4000원, 어린이 5만 6000원이며 저녁 성인 9만 9000원, 어린이 6만원이다.
 


△ 제스트 어린이날 특선 뷔페, 이틀 동안 선보여

콘래드 서울(Conrad Seoul)의 뷔페 다이닝 제스트(ZEST)도 오는 5월 5일과 6일 이틀 동안 어린이날 특선 뷔페를 선보인다.

최고의 신선도와 식감을 자랑하는 초밥과 사시미, 얇고 바삭한 껍질과 촉촉한 육질의 베이징 덕, 식재료 고유의 맛을 최대로 살린 해산물과 육류 및 가금류 등 온 가족이 좋아하는 동서양의 대표 음식 및 다채로운 즉석요리와 더불어 어린이들에게 인기 있는 미니 버거, 미니 피자, 꼬마 김밥 등의 어린이날 특선 메뉴가 풍성하게 차려진다.

이와 함께 다가오는 황금연휴에 멀리 가지 않고 도심에서 온 가족이 함께 즐거운 어린이날을 보낼 수 있도록 풍성한 이벤트도 진행된다. 아이들과 함께 신나고 특별한 시간을 보낼 수 있도록 페이스 페인팅, 캐릭터 솜사탕 이벤트 등의 어린이들이 즐길 거리로도 가득 채워진다. 콘래드 베어와 기념사진을 찍을 수 있는 포토존, 어린이날 깜짝 선물 증정 이벤트 등 어린이들의 마음을 사로잡을 다채로운 이벤트로 가족 모두에게 즐거운 추억을 선사할 예정이다.

한편, 제스트 어린이날 특선 뷔페는 5월 5일과 6일 이틀간 콘래드 서울 2층에 위치한 제스트에서 진행되며 가격은 9만 2천 원(세금 포함, 성인 1인 기준)부터다.
 

해피키즈데이 패키지 고객이 묵을 디럭스 패밀리트윈 룸 내부.

△ ㈜부산롯데호텔, 아이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물할 패키지 준비

㈜부산롯데호텔이 투숙객 대상 다양한 이벤트와 서비스 그리고 전용 상품을 준비했다. 바로 오감 발달 놀이, 어린이 전용 북패드 대여 서비스, 인형 딜리버리 서비스 등이다.

먼저 5월 5일 어린이날 당일 호텔 42층 칼튼룸에서 패키지 이용객을 대상으로 ‘오감발달 오터치’ 이벤트가 진행된다. 패키지 1실당 부모 1명과 3~5세의 유아 1명이 약 40분간 다양한 오감 발달 교육에 참여할 수 있다. 오감발달교육연구소가 개발하여 진행하는 언어 리듬, 오감 놀이 등은 아이의 발달은 물론 부모와 자녀의 애착관계 형성에도 도움을 준다.

투숙 중에 자녀가 심심해한다면 웅진북클럽 북패드 무상 대여 서비스를 이용해보자. 호텔은 어린이를 동반한 고객을 위해 전자책 등 1만여 개의 콘텐츠가 탑재된 웅진북클럽의 북패드를 무상으로 대여하는 서비스를 운영하고 있다. 체크인 시 혹은 투숙 중에 프런트 데스크에 요청하여 대여 서비스를 이용할 수 있으며 당일 북패드 수량이 소진되면 대여가 불가할 수 있다.

한편, 가정의 달 기념 ‘해피키즈데이 패키지’가 5월 31일까지 판매되어 눈길을 끈다. 3인 전용 객실인 디럭스 패밀리트윈 룸 1박, 롯데호텔 로니베어 1개, 뷔페 라세느 조식 3인(어른 2인, 어린이 1인), 피트니스 클럽(헬스, 사우나, 수영장) 3인 특전을 제공하며 가격은 26만 원(봉사료 및 세금 별도)부터다. 예약 시 고객이 요청하면 원하는 시간에 로니베어를 호텔리어가 직접 객실까지 딜리버리하는 ‘똑똑, 로니 왔어요’ 서비스 또한 제공되어 아이에게 잊지 못할 하루를 선사할 수 있다.
 

브래서리 키즈 섹션.

△ 키즈 전용 라운지 운영하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

삼성동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는 오는 5월 최초로 키즈 전용 라운지(2층)를 선보이고, 키즈 라운지 이용 혜택이 포함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Kids Delight Package)’를 5월 4일부터 7일까지 운영한다고 밝혔다.

어린이날을 맞아 준비된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는 객실 1박 및 3인 무료 조식 혜택(성인 2명, 어린이 1명-만 12세 미만)을 포함하여, 신규 오픈한 키즈 전용 라운지를 투숙 기간 중 무료로 이용할 수 있다. 또한 아이들을 위한 어린이날 선물로 호텔 시그니처 인형인 ‘아이베어(I-Bear)’를, 부모님을 위한 선물로 호텔에서 직접 제작한 시그니처 홈 프래그런스를 제공한다.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를 예약한 고객만 이용할 수 있는 키즈 라운지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에서 오픈 이후 처음 선보이는 키즈 전용 라운지로, 익스클루시브(Exclusive) 서비스 공간이다. 자연을 담은 인테리어로 꾸며지며 프리미엄 완구류와 체험형 놀잇감, 친환경 키즈 라이브러리존 등으로 구성된다. 또한 키즈 라운지 이용 시간 동안 출출함을 달래줄 스낵 코너도 별도로 마련되어, 호텔 셰프가 직접 준비한 단호박 찜, 미니 에그 샌드위치, 홈메이드 사과당근 머핀 등 아이들의 건강을 생각한 키즈 전용 메뉴도 준비된다. 특히 5월 5일과 6일은 어린이날 특별 이벤트로 아이들이 좋아하는 매직&버블쇼도 진행될 예정이다.

마지막으로, 1층 뷔페 레스토랑 브래서리(Brasserie)는 해당 패키지 기간 동안 점심과 저녁 뷔페 이용 시 아이들이 직접 음식을 담고 즐길 수 있도록 아이들의 키높이에 맞춘 ‘키즈 섹션’을 별도로 마련한다. 견과류 주먹밥, 과일치즈꼬치, 컵피자 등 아이들이 좋아하는 10여 가지의 메뉴를 준비하며, 키즈 전용 식기와 컵 등도 함께 비치된다. 

한편, 2018년부터 가족 친화형 호텔로서 새로운 서비스들을 선보이고 있는 인터컨티넨탈 서울 코엑스의 키즈 딜라이트 패키지 가격은 수피리어 룸 기준 32만원이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 캠핑을 좋아하는 어린이에게 제격인 패키지 출시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가정의 달을 맞이하여 어린이를 위한 야외 활동이 포함된 ‘그랜드 캠핑 패키지’를 5월 5일부터 7일까지 어린이 날 연휴기간동안 선보인다.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의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어린이를 위한 야외 체험 공간인 그랜드 캠핑 이용 혜택이 포함된 것이 특징이다. 특히, 이번 연휴 기간 동안에는 어린이 복합문화공간인 ‘캐리키즈카페(CarrieKidsCafe)’와의 프로그램 협업을 통해 그랜드 캠핑을 더욱 색다르게 만들어 어린이 고객의 마음에 잊을 수 없는 추억을 선물할 예정이다.

그랜드 캠핑 이용 어린이는 마치 캐리키즈카페를 실외로 옮겨온듯 야외 공간에서 다양한 캐리키즈카페의 프로그램들을 직접 만나볼 수 있다. 또한, 그랜드 캠핑내 전문가의 인솔 아래 다양한 만들기 수업, 키즈 쿠킹 클래스, 친구와 교감하며 친밀감을 높일 수 있는 레크리에이션 프로그램 등 2007년부터 2013년생 어린이 대상의 프로그램에 참여해볼 수 있다. 그랜드 캠핑의 프로그램은 오전시간(오전 10시–정오 12시) 또는 오후시간(오후 1시 30분–오후 5시) 중 선택하여 이용할 수 있다. 그랜드 캠핑은 매일 최대 40명까지 선착순으로 이용가능하다.

이밖에도 그랜드 캠핑 패키지는 그랜드 일반 객실 1박, 인문학 스토리를 미술로 체험하는 융합체험 프로그램 ‘모나르떼’ 에듀 박스 제공, 키즈 스파 살롱 “슈슈 & 쎄시” 50% 할인권, 2018년 호텔 캐릭터 인형 제공, 실내 수영장 및 체육관 이용을 포함한다.

한편, 이 패키지는 성인 2인, 어린이 1인 기준으로 가격은 오전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27만 원부터, 오후 프로그램을 이용할 경우 28만 5천원부터다. (세금 및 봉사료 별도)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