UPDATE : 2018.11.20 화 14:02
상단여백
HOME 뉴스 왓츠뉴
호텔스컴바인, ‘여행에 미치다’와 선보이는 부산 호텔 가이드4곳 호텔 예약시 네이버페이 적립까지
[사진=호텔스컴바인 제공]

[관광레저신문=정찬필 기자] 호텔스컴바인(www.hotelscombined.co.kr)은 국내 최대 여행 정보 커뮤니티인 ‘여행에 미치다’와 제휴, 봄철 황금연휴시즌 맞이 부산 호텔 가이드를 제공하고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 프로모션 및 호텔 숙박권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2일 밝혔다.

총 240만명이 넘는 팔로워 및 구독자를 보유한 여행 정보 커뮤니티인 ‘여행에 미치다’와 함께 제시하는 부산 호텔 가이드는 20대 젊은 층의 트렌드를 반영한 호텔 4곳 (해운대 그랜드 호텔,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 부산 비즈니스 호텔)을 소개한다.

특히, 호텔스컴바인은 해당 호텔 4곳에 대한 네이버페이를 적립해주는 혜택을 제공한다.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4곳의 호텔에서 보유한 네이버페이 프로모션 객실상품을 예약할 경우, 룸타입에 따라 최대 10,000 포인트까지 적립할 수 있다. 이번 프로모션의 예약기간은 5월 13일까지며, 투숙기간은 5월 30일까지다.

또한, 이번 프로모션의 일환으로 ‘여행에 미치다’와 함께 켄트호텔 광안리 by 켄싱턴’과 ‘코오롱 씨클라우드 호텔’ 숙박권, 호텔스컴바인의 광고모델 박서준 사인이 새겨진 인형, 아이링 등 다양한 경품을 증정하는 이벤트도 실시한다. 

참여 방식은 ‘여행에 미치다’ 페이스북 페이지(www.facebook.com/travelholic1) 내의 <부산 여행 총정리> 게시물을 공유하고, 함께 여행할 친구 태그와 함께 댓글을 남기면 된다. 이벤트 기간은 5월 3일 (목)일까지이며, 당첨자는 ‘여행에 미치다’ 페이지를 통해 5월 4일 (금) 발표될 예정이다.

호텔스컴바인 최리아 마케팅 이사는 “부산은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검색되는 국내 여행지 중 서울과 제주에 이어 가장 각광받는 도시”라며 “여행주간, 황금연휴를 맞아 부산을 찾는 알뜰한 여행객들에게 현금처럼 사용이 가능한 네이버페이 적립 혜택을 통해 보다 경제적이고 합리적인 숙박경험을 쌓을 수 있도록 돕고자 한다”고 밝혔다.

정찬필 기자  gvd23@naver.com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

정찬필 기자의 다른기사 보기
icon인기기사
기사 댓글 0
전체보기
첫번째 댓글을 남겨주세요.
여백
여백
여백
여백
Back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