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다 쉬운 콘텐츠 접근과 재미있는 콘텐츠 구독을 위한 UI/UX 개선에 초점

[사진=쌍용자동차 제공]

[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쌍용자동차의 공식 블로그가 오픈 1주년을 맞아 개선된 레이아웃과 디자인을 선보였다.

쌍용자동차가 공식 블로그 ‘쌍용 ALLWAYS’ 오픈 1주년을 맞아 온라인 고객 편의성 제공 및 소통 강화를 위해 디자인 및 UI/UX를 전면 개편하고 이벤트를 실시한다고 3일 밝혔다.

이번 블로그 개편은 최신 블로그 디자인 트렌드를 반영하여 고객들이 블로그를 보다 쉽게 이용할 수 있는 UI(User Interface) 개편과, 가독성 높은 콘텐츠로 유용한 정보를 더욱 재미있게 구독할 수 있도록 하는 UX(User Experience) 개편에 초점을 맞춰 이루어졌다.

개편된 ‘쌍용 ALLWAYS’의 콘텐츠는 ▲쌍용자동차의 다양한 소식과 공지사항을 전하는 ‘S-MOTOR’ ▲ 쌍용자동차와 관련된 심층적이고 흥미로운 이야기를 소개하는‘REMEMBER’ ▲자동차에 관한 유익한 정보를 알기 쉽게 다루는 ‘CAR-TALK’ ▲고객의 라이프 스타일을 고려해 생활∙문화 정보를 제공하는 ‘LIFE&CULTURE’ 등 다양한 읽을거리의 4개 테마로 구성된다. 

특히 ‘네바퀴상식’, ‘SUV시승기’ 등 신설된 코너를 통해 4륜 구동 SUV에 특화된 쌍용자동차 만의 다양한 이야기를 소개할 예정이다.

한편, 쌍용자동차는 ‘공식 블로그 오픈 1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 및 ‘쌍용자동차 네이버 TV, 다음 카카오 브런치 구독 인증 이벤트’를 진행한다.

‘오픈 1주년 기념 댓글 이벤트’는 이달 3일(목)부터 20일(일)까지 블로그에 방문하여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 콘텐츠 중 가장 좋았던 콘텐츠를 이벤트 페이지에 댓글로 적으면 되며, ‘네이버 TV, 다음 카카오 브런치 구독 인증 이벤트’는 해당 포털에 등록된 본인의 아이디로 쌍용자동차 네이버 TV(http://tv.naver.com/smotortv)와 다음 카카오 브런치(https://brunch.co.kr/@smotoronline)를 구독한 후 인증샷을 찍어 필수 해시태그 ‘#쌍용자동차블로그, #쌍용자동차네이버TV, #쌍용자동차브런치’와 함께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업로드하면 된다.

추첨을 통해 ▲애플 에어팟, ▲티볼리 미니카, ▲백화점상품권, ▲모바일영화관람권, ▲모바일 커피교환권 등 다양한 경품을 선물로 증정하며, 추첨 결과는 5월 말 쌍용자동차 공식 블로그를 통해 발표할 예정이다. 공식 블로그 이벤트 참가 및 자세한 내용 확인을 원하는 사람은 공식 블로그(allways.smotor.com)를 방문하면 된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