8월 20일까지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
175개 기업 참여 20개 특별 프로모션
외국인 관광객 대상 체험행사도 마련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 포스터.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 포스터.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KOREA SUMMER BEAUTY SALE)이 7월 20일부터 8월 20일까지 열린다.

코리아 서머 뷰티 세일은 K-관광 협력단 및 K-뷰티 기업의 참여로 이루어지는 민관협력 행사로 방한 외국인 관광객이 가장 선호하는 쇼핑 품목인 K-뷰티 특별 프로모션과 다양한 K-뷰티 체험 프로그램을 제공하는 테마 관광 축제다.

이번 축제에서는 K-뷰티 기업을 비롯해 항공과 쇼핑, 숙박, 체험 등 다양한 관광기업들이 자발적으로 참여해 20개의 특별 프로모션과 할인, 경품 증정 등 다양한 행사를 온·오프라인으로 펼친다.

CJ올리브영과 LG생활건강, 설화수, KGC인삼공사 정관장/동인비 등 K-뷰티 기업뿐만 아니라 명동ㆍ강남ㆍ홍대 등 외국인이 자주 찾는 지역의 미용실, 네일숍, 성형외과 매장을 방문한 외국인 관광객들에게 할인과 경품 증정 혜택을 준다. 신라면세점과 롯데면세점, 롯데백화점, 현대시티아울렛 등 쇼핑업계에서도 K-뷰티 상품 할인을 마련했다.

인천국제공항공사는 한국방문의 해 기념 왕복 항공권 증정 이벤트를 진행하고, 티웨이항공은 한국행 노선의 최대 20% 할인을 제공한다. 호텔신라와 메이필드호텔, 조선호텔앤리조트, 파라다이스시티 등 호텔업계에서도 전용 혜택을 제공한다. 온라인 여행사(OTA) 크리에이트립에서는 일본, 대만, 홍콩, 동남아를 대상으로 K-뷰티 상품을 최대 80% 할인하는 기획전을 진행한다.

외국인 관광객을 대상으로 체험행사도 이어진다. 관광 스타트업 라이크어로컬은 북촌에서 K-뷰티 로드 체험행사를 상시 진행하고, 명동 뷰티플레이에서는 K-뷰티 세미나, 중소기업 제품 온ㆍ오프라인 할인 및 행사 거점 센터를 이번 관광 축제 기간에 운영한다. 롯데백화점의 K-뷰티 클래스, 북촌 설화수의 집 도슨트 투어 등도 준비를 마쳤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