레고랜드 코리아가 춘천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축제 활성화를 위해 손잡았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제공)
레고랜드 코리아가 춘천시와 업무협약을 통해 지역축제 활성화를 위해 손잡았다. (사진=레고랜드 코리아 제공)

 

레고랜드 코리아 리조트가 춘천시와 함께 ‘춘천 지역의 축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업무협약을 체결했다고 28일 밝혔다.

이번 업무협약은 레고랜드가 춘천 마임축제, 춘천 막국수 닭갈비 축제 등 대표적인 지역축제에 5만4000㎡ 면적의 하중도 부지를 축제 부지로 무상 제공하고, 춘천시와 함께 공동 홍보 마케팅 등 다양한 협업을 진행해 춘천 지역의 축제 활성화와 관광산업 발전을 도모해 나가자는 취지로 진행됐다.

주요 협약 내용은 레고랜드ㆍ춘천 지역축제 활성화를 위한 5만4000㎡ 축제 부지 무상 제공, 공동 홍보 마케팅 및 티켓 프로모션 진행, 춘천 지역축제 및 관광 활성화를 위한 각종 협업, 또한 앞으로 양 기관의 협력을 강화해 나가기로 협의했다.

레고랜드 코리아 이순규 대표는 “그동안 춘천 지역에 대형 축제 개최 시 부지 확보에 어려움을 겪었던 지역축제를 춘천시와 함께 지원할 수 있어서 기쁘다”라면서 “앞으로 단순 지역 사회 공헌을 넘어서 인천의 글로벌 제약 및 바이오 기업의 우수사례와 같이 레고랜드도 지역사회와 기업이 힘을 합쳐서 시너지 효과를 거두는 또 다른 우수 사례가 되기 위해서 노력할 것”이라고 말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