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어느덧 눈이 내리고 한 해를 마무리해야 할 연말이 왔다. 당장 크리스마스를 며칠 앞두고 올 한해 고생한 가족, 연인, 친구들에게 감사의 마음을 전하기 위한 선물을 구매하는 소비자들이 많은 추세다. 그러다보니 기억에 남을 만한 특별한 선물을 찾는 이들의 고민도 늘고 있다. 
특히, 실용성 높은 상품에 의미까지 더할 수 있는 선물을 찾는 소비자가 늘면서, 패션·잡화업계는 이러한 소비자 니즈를 반영한 크리스마스 에디션과 브랜드의 인기 상품을 추천해 소비자의 고민을 조금이나마 덜어주고 있다.

▲컬럼비아 ‘마운틴 후드Ⅱ 플러스 다운 재킷’

컬럼비아 ‘마운틴 후드Ⅱ 플러스 다운 재킷’은 컬럼비아가 탄생한 미국 포틀랜드의 명소 ‘마운틴 후드(Mt. Hood)’를 모티브로 한 제품으로, 자연과 도심이 공존하는 포틀랜드의 세련된 감성을 담았다. 마운틴 후드 시리즈 중 가장 두텁고 따뜻한 헤비다운 재킷으로, 착용하자마자 몸 전체를 포근하게 감싸주는 안정된 핏을 자랑한다.
컬럼비아만의 보온 기술력인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Omni-Heat Thermal Reflective)’를 소재 안감에 적용해 뛰어난 보온성도 갖췄다. 은색점 패턴을 통해 신체의 열을 효과적으로 반사하여 따뜻함은 유지하고, 땀과 열기는 외부로 빠르게 배출해 쾌적함을 유지시켜 준다.
특히 컬럼비아는 오는 12월 26일까지 컬럼비아의 혁신적인 보온 기술력 ‘옴니히트 써멀 리플렉티브’ 적용 제품을 할인가로 판매하는 ‘COLUMBIA WARM° WEEK’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프로모션 기간 동안 합리적인 가격으로 ‘마운틴 후드 Ⅱ 플러스 다운 재킷’을 구입할 수 있다.

▲레드페이스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

(사진=레드페이스 제공)

레드페이스가 이번 시즌 선보여 남성 소비자에게 인기몰이 중인 ‘콘트라 어반구스 하프재킷’은 아웃도어 활동은 물론, 도심에서 착용하기 좋은 어반 스타일로 활용도가 높아 ‘정우성 패딩’으로 불리는 상품이다. 특히, 이 상품은 콘트라텍스 윈드 프로 소재를 사용해 방풍기능, 투습력이 우수하며, 활동성이 뛰어난 것이 특징이다.
충전재로는 시베리안 구스 다운을 사용했으며, 거위솜털 비율이 85%를 차지하는 프리미엄 구스다운이다. 라쿤퍼가 부착된 후드는 탈부착이 가능해 편의에 따라 다양하게 연출할 수 있다. 또한, 군더더기 없는 심플한 디자인으로 어떤 스타일에도 무난하게 매치할 수 있으며, 색상은 네이비와 블랙이 있다.
이외에도 탈부착 가능한 털방울로 귀여운 스타일링이 가능한 ‘웜 헤링본 우먼고소모’와 겨울철 장시간 걸어도 발을 따뜻하게 보온해주는 방한부츠 ‘콘트라 퀼팅 웜부츠’도 크리스마스 분위기를 살리는 센스만점인 선물이 될 것이다.

▲NBA ‘머플러’ 라인

(사진=NBA 제공)

NBA의 국내 런칭 이후 처음으로 선보인 ‘머플러’ 라인과 여우 퍼 장식으로 포인트를 준 ‘방울비니’ 등이 유니크한 크리스마스 시즌 커플 패션 아이템으로 주목받고 있다. 화보에서 모델 헤이즈와 박재범은 NBA '머플러' 라인과 '방울비니' 등으로 커플 시밀러룩을 연출해 눈길을 끌었다.
해당 제품은 크리스마스가 다가오면서 11월 동기(1~13일) 대비 12월 들어 약 3배 이상 판매가 증가한 상황이다. NBA의 부클와펜 머플러와 자카드 머플러는 시크한 느낌을 살린 유니섹스 스타일에 두툼하고 착용감이 좋은 원단으로 보온성을 높인 것이 특징이다.
박재범이 착용한 부클와펜 머플러는 제품의 끝 부분에 NBA 인기 팀인 시카고 불스와 브루클린 네츠의 고주파 와펜 장식으로 포인트를 줘 NBA만의 스포티한 느낌을 강조했다. 깔끔하고 세련된 느낌을 전달하는 그레이, 블랙 컬러로 제작됐다.
헤이즈가 스타일링한 자카드 머플러는 블랙과 레드의 강렬한 조합이 눈에 띄는 ‘‘CHI BULLS(시카고 불스) 자카드 머플러’를 포함해 화이트, 블루, 옐로우 색상으로 제작됐다. 취향에 따라 비슷한 듯 다른 느낌의 캐주얼한 커플룩을 연출할 수 있다.

▲ O.S.T(오에스티)의 ‘베리민트 크리스마스 패키지’

(사진=오에스티 제공)

이랜드의 잡화 브랜드 오에스티는 크리스마스를 맞아 '베리민트 크리스마스' 패키지를 출시했다. 이 상품은 지난 가을 출시한 로즈패키지의 업그레이드 상품으로 오프라인 매장에서만 한정판매 중이다. 
특별 제작한 상품 케이스 안에 메탈 시계와 목걸이 그리고 민트스노우볼 볼펜이 함께 구성돼 있으며, 취향에 따라 민트세트와 레드세트를 선택하면 된다. 민트는 커팅글래스가 고급스러운 핑크메탈 시계와 눈꽃 모티브로 디자인한 실버 목걸이를 담았다. 레드는 핑크 자개의 다이얼을 넣은 핑크메탈시계와 함께 크리스마스 로즈 모티브와 루비컬러 큐빅으로 포인트한 실버 목걸이로 구성됐다. 
이외에도 크리스마스 로즈(헬레보루스)를 모티브로 한 귀걸이, 목걸이, 팔찌 주얼리 세트상품도 함께 절찬리에 판매 중이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