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는 26일(금)부터 필리핀 관광청과 공동개최...필리핀 여행 매력 소개

[사진=모두투어 제공]

[관광레저신문=왕진화 기자] 동남아 최고 인기 여행지 중 한 곳인 필리핀의 다양한 매력을 체험할 수 있는 필리핀 미니 박람회가 서울에서 개최된다. 

모두투어는 필리핀 관광청과 공동개최하는 필리핀 미니박람회가 오는 금요일 부터 3일간 영등포 타임스퀘어 1층 중앙홀에서 열릴 예정이라고 23일 밝혔다. 

이번 박람회는 힐링 인 필리핀(Healing in Philippines)이라는 주제로 진행된다. 필리핀 여행의 매력을 소개하며 참가자 대상 다양한 이벤트와 특전으로 모두가 즐길 수 있는 참여형 미니박람회로 펼쳐진다. 

특히 해먹 빨리 눕기, 과일 슬롯머신 게임등 온 가족이 참여할 수 있는 이벤트 등이 펼쳐져 겨울방학을 맞은 학생, 아동을 동반한 가족에게 즐거운 시간을 선사할 전망이다.  

27일(토)에는 유명 팟캐스트이자 여행작가인 탁재형PD가 필리핀 여행에 대한 토크쇼를 진행하고 일요일에는 정윤희 사진작가의 포토 강습도 진행돼 여행지에서의 사진촬영 노하우를 공개할 예정이다.

한편, 필리핀 미니박람회는 공개행사로 진행돼 누구나 무료로 참여할 수 있으며 행사에 대한 자세한 사항은 모두투어 홈페이지를 통해 확인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