괌정부관광청, 괌 왕복항공권·PHR호텔숙박권·마라톤티켓 등 다양한 경품 증정하는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SNS 이벤트 진행

괌정부관광청은 오는 4월 8일 열리는 '2018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대회의 성공적인 개최를 위해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사무소와 함께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 사진=괌정부관광청 제공

[관광레저신문=정소영 기자] 괌정부관광청은 3월 2일부터 18일까지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한국사무국과 함께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SNS 이벤트를 진행한다고 밝혔다.

2018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은 아름다운 괌 해변과 관광명소를 두루 돌아볼 수 있는 괌 최대의 마라톤 행사로 오는 4월 8일에 열린다.   

이번 마라톤 대회의 주요 후원 기관 중 하나인 괌정부관광청은 괌 마라톤 한국사무국과 함께 유나이티드 괌 마라톤 SNS 이벤트를 진행하고, 추첨을 통해 ▲괌 PHR호텔 3박, 왕복항공권, 마라톤 참가티켓, IT&E 유심칩 (2명) ▲괌 트래블 패키지 (20명) ▲스타벅스 기프티콘 (100명)을 증정할 예정이다. 

이번 이벤트는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 블로그에서 진행된다. 응모방법은 괌정부관광청 네이버 공식블로그를 이웃 추가한 후 이벤트 게시물을 지정 해시태그와 함께 본인의 SNS채널에 공유하면 된다. 

공유한 게시글 URL은 이벤트 게시물 댓글에 남겨야 하며 댓글에 서로이웃을 소환하면 당첨 확률을 높일 수 있으며, 당첨자 발표는 22일이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