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주말이나 휴가를 이용하지 않고도 평일 저녁에 특급호텔을 즐길 수 있는 방법이 있다. 특히 다양한 엔터테인먼트 시설을 갖추고 있는 호텔이라면 더욱 그렇다. 서울 도심 호텔들은 지금, 직장인들의 스트레스를 날려줄 알차고 합리적인 프로모션으로 평일 손님 맞이에 분주하다.  

 

제이제이 마호니스가 선사하는 불타는 금요일 
그랜드 하얏트 서울의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 

그랜드 하얏트 서울은 매주 금요일에만 한정 판매하는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그랜드 하얏트 서울 제공

그랜드 하얏트 서울 호텔은 매주 금요일마다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를 제공한다고 밝혔다.

금요일 밤의 열기 패키지는 직장인들이 바쁜 도시생활의 스트레스를 날리고 신나는 이벤트로 가득한 주말을 맞이할 수 있도록 구성된 패키지다.

그랜드 객실 1박과 더불어 토탈 엔터테인먼트 센터인 제이제이 마호니스 무료 입장 및 환영 칵테일(2인)이 포함된다. 또 투숙 기간 중 차량 1대의 무료 일반 주차 서비스와 함께 업무로 바쁜 직장인 고객을 배려한 늦은 체크인/아웃 서비스(체크인: 오후 7시, 체크아웃: 오후 2시)를 제공한다.  

제이제이 마호니스는 국내 최초로 테마 파티를 선보이며 국내 파티 문화를 선도한 그랜드 하얏트서울의 엔터테인먼트 센터다. 제이제이 마호니스 이용 고객은 하우스 밴드의 라이브 공연을 즐길 수 있는 뮤직룸, 칵테일이 준비된 아일랜드 바, 댄스 플로어 등의 7개로 나눠진 각기 다른 공간에서 나만의 파티를 만끽할 수 있다.

매주 금요일에 한정 판매하는 이번 패키지 가격은 2인 기준 21만원(세금 및 봉사료 별도)부터다.

 

명동 야경과 칵테일은 기본, 라이브 공연까지 즐기는
알로프트 서울 명동의 ‘목요일 라이브 공연’ 

알로프트 서울 명동이 선보이는 목요일 라이브 공연에서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by MTV 2018' 파이널 리스트인 가수 'UZA'가 라이브 무대를 선보이고 있다. 사진=알로프트 서울 명동 제공

라이프스타일 호텔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매주 목요일 저녁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라이브 공연은 통유리의 인테리어가 돋보이는 알로프트 2층의 WXYZ 바 앤 라운지에서 매주 목요일 8시부터 9시까지 펼쳐진다.

WXYZ 바 앤 라운지는 세계 챔피언 바텐더 경력을 보유한 ‘오쿠마 이페이’가 선보이는 칵테일을 맛볼 수 있는 곳으로, 칵테일과 더불어 매 시즌 별 안주와 샴페인 등의 주류를 합리적인 가격에 즐길 수 있는 프로모션을 선보이고 있다.  

감각적인 칵테일은 물론, 생동감 넘치는 라이브 무대까지 모두 즐길 수 있는 알로프트 서울 명동의 목요일 라이브 공연에는 MBC 신인 가수 발굴 프로그램인 ‘위대한 탄생’에 출연했던 싱어송 라이터 홍동균을 비롯해 지난해 개최된 ‘프로젝트 알로프트 스타 by MTV’에서 파이널 무대까지 진출한 뒤 꾸준한 활동을 이어 가고 있는 ‘UZA’가 참여, 라이브 공연을 선보인다.

한편, 알로프트 서울 명동은 UZA 공연 시 WXYZ 바 앤 라운지를 방문한 고객을 대상으로 추첨을 통해 UZA & SHANE 앨범을 증정하는 이벤트를 진행한다.

 

서울드래곤시티 ‘메가 바이트’
특급호텔 품격 더한 ‘가성비 프로모션’ 실시

서울드래곤시티는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를 통해 합리적인 가격대로 식음료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프로모션'을 진행한다고 밝혔다. 사진=서울드래곤시티 제공

서울드래곤시티의 로비 캐주얼 비스트로 ‘메가 바이트(Mega Bites)’가 오는 4월 1일부터 6월 30일까지 직장인 고객을 겨냥해 평일 점심과 저녁, 합리적인 가격에 다양한 메뉴 및 음료를 즐길 수 있는 ‘가성비 프로모션’을 실시한다. 메가 딜(Mega Deal), 메가 타임(Mega Time), 십 앤 바이트(Sip n’ Bite)로 구성됐다.

먼저 메가 딜 프로모션은 2인 기준 3만원이라는 금액 대에 음식과 음료가 제공된다. 프리미엄 비프 치즈 버거, 스테이크 샌드위치, 바게트 샌드위치, 불고기 라이스 샐러드 등 네 가지 메뉴와 콜라, 사이다 등 소프트 드링크 가운데서 각각 두 개의 메뉴를 선택할 수 있다.

메가 타임은 여성 고객을 대상으로 하는 프로모션이다. 매주 월, 화, 수요일 오후 6시부터 밤 10시 사이에 방문하는 여성 고객은 2시간 동안 네그로니, 우우, 진 피즈, 그래스호퍼, 에스프레소 마티니 등의 5가지 칵테일을 1인 당 3만 2천원으로 무제한 즐길 수 있다.

매주 목, 금, 토요일 오후 6시부터 밤 12시까지 간단한 스낵과 함께 2시간 동안 생맥주를 무제한으로 이용할 수 있는 십 앤 바이트 프로모션도 진행한다. 인기 맥주와 수제 맥주로 구성된 7종의 생맥주를 즐길 수 있으며, 스낵 메뉴도 한 가지 선택할 수 있다. 1인 당 4만원에 제공된다.

한편, 서울드래곤시티 노보텔 앰배서더 서울 용산 1층에 위치한 메가 바이트는 늦은 시간까지 다양한 음료와 스낵 푸드를 즐기며 휴식과 여유를 만끽할 수 있는 곳이다. 매주 목요일부터 토요일 저녁(7시~11시)에는 무료로 진행되는 재즈 밴드 공연 등 다양한 테마의 엔터테인먼트도 함께 즐길 수 있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