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스컴바인, 에어부산 등

전세계 호텔 엔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스컴바인과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은 각각 제주도와 일본으로 봄맞이 여행을 떠나는 고객들을 대상으로 다양한 혜택으로 꾸려진 프로모션을 선보인다고 밝혔다. 사진=호텔스컴바인, 에어부산 제공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봄꽃들이 하나둘 망울을 맺기 시작하며 바야흐로 봄이 시작했음을 알리고 있다. 여행업계는 봄꽃 찾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다양한 특전을 선보이고 있다. 

우선, 호텔 엔진 서비스를 제공하는 호텔스컴바인은 유채꽃이 개화하는 시기에 맞춰 제주 봄 여행을 계획하는 이들을 위해, 네이버페이와 손잡고 제주 인기 호텔 할인 프로모션을 진행한다. 

오는 21일까지 호텔스컴바인을 통해 해당 프로모션 혜택이 적용되는 4곳의 제주 호텔(롯데호텔 제주, 라마다 프라자 제주 호텔, 신라스테이 제주, 하워드존슨 제주 호텔 연동)을 예약하면, 객실 프로모션 할인과 함께 네이버페이 최대 1만 포인트를 지급받을 수 있다.

또한 호텔 별로 룸 업그레이드, 레이트 체크아웃, 호텔 내 베이커리 증정권 등 다양한 추가 특전도 제공한다.  

한편, 호텔스컴바인 회원은 본 프로모션 기본 혜택과 함께 '회원 전용 추가 할인 혜택'까지 받아볼 수 있다. 호텔스컴바인 홈페이지 로그인 후, 원하는 호텔과 객실을 선택하면 추가 할인율이 더해진 특가를 확인할 수 있으며, 최대 54%까지 할인 혜택을 받을 수 있다. 예약 가능기간은 오는 21일까지며, 체크인 기간은 3월 31일까지다. 

지역항공사 에어부산은 오는 14일부터 봄맞이 일본 노선 특가 이벤트를 실시한다. 

에어부산은 '낭만가득 일본 벚꽃여행' 특가 항공권 이벤트를 오는 14일 오전 11시부터 21일까지 에어부산 홈페이지와 모바일 웹, 앱에서 실시한다고 12일 밝혔다. 이번 이벤트는 부산과 대구에서 출발하는 전 일본 노선 대상으로, 탑승 기간은 오는 4월 1일부터 5월 31일까지다. 

이번 특가 항공권은 편도 총액운임(유류할증료와 공항시설이용료 포함) △부산~후쿠오카 5만 800원 △대구~후쿠오카, 부산/대구~오사카 7만 800원 △부산/대구~도쿄 8만 800원 △대구~삿포로 9만 7300원 △부산~삿포로 10만 7300원부터 구매 가능하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