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 2번째 행사 위해 배우 이동욱과 국내외 팬 1,000명 강릉 찾아

13일 오후 강릉아트센터에서 국내외 관광객과 팬 등 1,000여명이 참석한 가운데 드라마 <도깨비> 주인공 배우 이동욱 팬미팅이 열렸다.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관광레저신문=신다솜 기자] 한국관광공사는 강원도와 함께 2018 평창 동계패럴림픽대회의 붐업 조성과 해외 관광객 유치의 일환으로 패럴림픽 대회 기간인 지난 9일부터 18일까지 10일 간 강원도 강릉과 평창에서‘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을 개최 중에 있다. 

지난 10일, 아시아 한류 붐의 주역 배우 장근석 씨와 국내외 팬 2018명과 함께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한 것에 이어 오늘(13일)은 드라마 '도깨비'에 출연한 배우 이동욱 씨가 참여하는「Go 평창 2018 With 이동욱」행사가 진행됐다. 

이동욱 씨는 강릉아트센터에서 국내외 팬 1,000명과 팬미팅을 갖고, 저녁 7시부터 9시까지 직접 구매한 패럴림픽 티켓 1,000매를 팬들에게 제공해 함께 아이스하키 경기를 관람할 예정이다. 

특히 이 가운데, 외국관광객 410명은 행사 참가를 위해 『드라마열차』를 타고 청량리~강릉 구간을 이동하기도 했다. 

13일 오전 청량리역에서 외국인 관광객 400여명이 강릉까지 특별 운행되는 ‘KTX 드라마 <도깨비 추억열차>’탑승을 기다리며 기념 촬영을 하고 있다. 이들은 13일 오후 강릉아트센터에서 개최되는 드라마 <도깨비> 주인공 배우 이동욱과의 팬미팅 행사에 참가하고, 이동욱과 함께 2018 평창동계패럴림픽 아이스하키 경기(일본:체코)를 관람할 예정이다. 사진=한국관광공사 제공

한편, 3월의 스노우 페스티벌은 패럴림픽경기 관람과 한류콘텐츠 체험을 결합하는 콘셉트로, 평창 동계올림픽 및 패럴림픽 홍보대사로 활동하고 있는 한류스타들이 대회 현장에서 국내외 관광객들과 함께 하는 것으로 꾸며졌다. 

오는 15일에는 K-Pop의 선두 주자 비원에이포(B1A4), 비투비(BTOB), 사무엘, 걸카인드 등이 출연하는 「K-POP스타와 함께 하는 공연」, 17일에는 국내 인기 DJ(한민, 글로리)와 함께 신나는 EDM과 치맥 파티를 즐길 수 있는「EDM 타고 달리는 스키 페스티벌」이 이어질 예정이다. 

 

저작권자 © 관광레저신문 무단전재 및 재배포 금지